황금나침반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명장면 BEST 3!

황금나침반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명장면 BEST 3!



개봉과 동시에 이틀만에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그 파워를 입증해낸 <황금나침반>이 영화의 스토리를 가늠케 하는 판타스틱한 명장면 베스트 3를 공개했다.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으며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온 <황금 나침반>이 화려한 볼거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개성 있는 캐릭터로 무장, 많은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이 열광하는 <황금나침반> 속 명장면 BEST 3를 공개했다.

눈을 뗄 수 없는 눈부신 카리스마,
니콜 키드먼이 열연한 콜터 부인의 화려한 등장!





▲ 명장면1 - 콜터 부인의 화려한 등장


니콜 키드먼이 열연한 ‘콜터 부인’이 처음 등장하는 장면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며 <황금나침반>의 베스트 명장면 그 첫 번째로 꼽혔다. 성체위원회의 고위층 임원인 콜더부인은 특유의 우아한 눈웃음과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자태로 영화 속에 처음 그 모습을 드러낸다. 이 장면에서 니콜 키드먼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도록 수작업 된 눈부신 금색 드레스를 입고 있어 더욱 ‘콜더 부인’의 캐릭터를 환상적으로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이 장면은 황금나침반을 유일하게 읽을 수 있는 ‘라라’와 콜터 부인의 첫 만남으로 영화 내용의 구심점이 되는 장면으로 더욱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웅장함으로 전율마저 느껴지는
설원에서 펼쳐지는 다이나믹 결투신!





▲ 명장면2 - 설원에서 펼쳐지는 다이나믹 결투신


‘아이스 베어’ 왕과 ‘이오렉 버니슨’이 설원에서 펼치는 전투신은 <황금나침반>의 하이라이트라 감히 말할 수 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이 다이나믹한 결투신은 웅장함으로 전율마저 느껴지게 한다. 또한 이 결투신은 100% CG로 탄생한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실제 곰들의 싸움처럼 보여져 더욱 놀라움을 준다. 제작진은 설원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위해 곰과 갑옷을 실제 크기의 모형 조각으로 만들고 뛰거나 격하게 싸우는 모습, 털의 움직임까지 사실적으로 나타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 세심한 부분 하나까지 놓치지 않으려는 그들의 열정은 스펙터클한 결투신의 영상미를 한껏 살리며 그 진가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무한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헥스족과 타타르족의 거대한 전투신!!





▲ 명장면3 - 헥스족과 타타르족의 거대한 전투신


영화 후반부에 펼쳐지는 헥스족들과 타타르족들의 거대한 전투신은 <황금나침반>의 백미라 할 수 있다. 이 장면은 시공간을 초월한 세계의 전투신을 보여주듯 완성도 높은 CG를 기본으로 한 화려한 영상미, 무한대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헥스족과 타타르족의 전투로 신비감을 더한다. 수백 명이 등장하는 이 전투신은 그 거대함과 웅장함은 물론 하늘을 나는 헥스족까지 가세해 더욱 환상적인 비주얼을 완성해냈다. 또한 이 장면을 돋보이게 하는 건 가슴을 울리는 웅장하고 박진감 넘치는 선율이다. 이 장면에 흐르는 음악은 웅장한 스케일에 힘을 실어주고, 판타지 장르에 어울리는 신비롭고 환상적인 음악으로 보는 이들의 감정을 더욱 고조시키며 시종일관 눈길을 사로잡는다.


©뉴라인 시네마 / 태원엔터테인먼트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황금나침반

초대형 판타지 블록버스터 황금나침반The Golden Compass 극장개봉 2007년 12월 18일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