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가족영화 크.레.이.지!

매혹적인 가족영화 크.레.이.지!



12월 25일, 특별한 날에 태어난,
범상치 않은 아이 ‘자크’의 좌충우돌 성장기!



still

스틸이미지 / still.


오는 2월 5일 개봉하는 영화 <크.레.이.지>는 결코 평범하지 않은‘볼리외’가의 개성 강한 5형제의 파란만장 성장기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되찾게 하는 작품이다.


아기 예수가 태어난 12월 25일, 독실한 가톨릭 집안인 ‘불리외’가 5형제 중 넷째 아들로 태어난 주인공‘자크’. ‘자크’의 조금은 여성스런 성향이 걱정스러웠던 아버지‘제르베’는 다른 형제들과 달리‘자크’에게는 자신을 닮은 탁월한 음악적 재능이 있다고 확신한다. 또한 유달리 자크에게 애정을 쏟는 어머니‘로리안느’는 ‘자크’는 하느님이 선택하신 특별한 아이라고 여기며 그에게 아픈 사람을 치유할 수 있는 범상치 않은 능력이 있다고 믿고 있다.


여기에 제 각각인 성향을 가진 독특하고 엽기적인 4형제들 또한 평범하고 싶은‘자크’를 가만두지 않는다. 한 아이가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고 갈등하면서 성장하여, 서서히 서로를 이해해 나가고 그 안에서 진정한 성인이 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낸 영화 <크레이지>. 여기에 ‘자크’의 성장기인 60년대에서 80년대까지, 그 시절을 풍미했던 데이비드 보위, 핑크 플로이드, 펫시 클라인 등의 음악이 적시적소에 삽입되면서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보는 즐거움은 물론 듣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C.R.A.Z.Y. Films / 위드시네마 / 크.레.이.지

크.레.이.지 C.R.A.Z.Y. 극장개봉 2008년 2월 5일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