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영화 속 아바 멤버 까메오 찾기 화제!

맘마미아! 영화 속 아바 멤버 까메오 찾기 화제!



개봉 후 여성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로맨틱 뮤지컬 블록버스터<맘마미아!>에 세계적인 팝 스타 아바(ABBA)가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계적인 그룹 아바(ABBA)를 찾는 또 하나의 재미!
베니가 직접 연주하는 댄싱퀸과 비요른의 천사 커튼콜씬을 놓치지 마세요~!



ABBA

베니 안데르손과 비요른 울바에우스는 스웨덴 출신의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ABBA)의 멤버이자 1999년 뮤지컬의 탄생부터 최근 영화 제작까지 늘 함께 하며 <맘마미아!>의 신기록들을 만들어 왔던 장본인들이다.


전세계 13개국 박스오피스 1위와 롱런 흥행으로 새로운 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영화 <맘마미아!>는 뮤지컬에 이어 직접 제작에도 참여하고 배우들의 노래할 곡들의 편곡부터 발성 지도까지 뜨거운 열정을 또 한번 보였다.


ABBA

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 카메오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첫번째 등장하는 베니 안데르손은 영화의 하이라이트 ‘댄싱 퀸’ 장면에서 피아노를 치며 관객들을 향해 인사를 하듯 얼굴을 비춘다. 그는 출연을 위해 그리스 어부 차림으로 현장에서 몇 주 동안 지내는 수고를 아끼지 않았고 덕분에 관객들은 그가 직접 연주하는 댄싱 퀸의 피아노 반주를 들을 수 있다. 아바(ABBA)의 또 다른 멤버 비요른 울바에우스도 마지막 커튼콜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댄싱 퀸”에 이어 전 출연진들이 “워털루”를 부르며 피날레를 장식하는 장면 끝에 등장하는 천사들 중 관객들을 향해 윙크하는 천사가 비요른 울바에우스인 것. 이번 아바의 영화 속 까메오 출연은 1970, 80년대 ‘비틀즈’와 ‘아바(ABBA)’의 음악을 들으며 자란 세대부터 팝을 좋아하는 관객들에게 모두 즐거운 감동을 주는 제작진들의 특별선물이다.



맘마미아! Mamma Mia! 극장개봉 2008년 9월 4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