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느낌의 피아노의 숲 국내포스터 공개!
부산국제영화제, 서울환경영화제 등 국내 유수 영화제에서 큰 호평을 받았던 클래식 애니메이션 <피아노의 숲>의 국내 포스터가 공개됐다. 몽환적인 느낌의 독특한 이 포스터는 어두운 배경임에도 불구, 무언가 따스한 느낌을 주고 있어 애니메이션 팬들의 큰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영화의 성격과 느낌을 제대로 살린 몽환적인 포스터
영화 <피아노의 숲> 포스터는 ‘모든 상상이 이루어지는 그곳’이라는 카피처럼 정말 원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질 것 같은 느낌 또한 주고 있다. 한편의 작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포스터의 이미지는 강렬하면서도 꿈 속에서나 볼 수 있었음직한 묘한 분위기를 주고 있는 것. 주인공 카이가 숲 속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는 모습은 ‘카이’라는 소년이 범상치 않은 캐릭터임을 말해주고 있는 듯하며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피아노’와 ‘숲’ 이 두 단어의 새로운 접목을 시도하고 있는 듯해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준다. 주인공 카이는 과연 이 숲에서 어떤 연주를 들려줄지 자못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올 가을, 국내는 <피아노의 숲> 물결!
자국 일본에서 이미 200개 이상의 스크린에서 개봉돼 흥행에도 성공했던 화제작 <피아노의 숲>은 작년 국내에 개봉돼 큰 호응을 이끌어냈던 <시간을 달리는 소녀>를 제작한 일본 굴지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매드하우스’의 차기작이라는 소식만으로 애니메이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작품이다. 국내에도 원작 만화가 발매돼 꾸준한 판매 부수를 기록하며 만화팬들의 가슴 속에 감동을 안겨준 이 작품은 영화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영화에 대한 팬들의 다양한 해석이 올라와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피아노의 숲> 사운드트랙도 곧 국내에 발매될 예정이어서 올 가을은 <피아노의 숲>의 몽환적인 느낌에 푹 빠질 전망이다.
© 매드하우스 / 애플팝픽쳐스 / 이모션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