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 카메오 스틸 최초 공개!

할리우드 진출한 ‘영구’와 ‘원더걸스’의 만남!
‘노바디’를 열창하는 원더걸스 스틸 최초 공개!



2010_라스트-갓파더_원더걸스 카메오

대한민국 대표 코믹 캐릭터 ‘영구’와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그룹 ‘원더걸스’가 만났다. 심형래 감독의 차기작 <라스트 갓파더>에 원더걸스가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은 이미 최고의 기대 속에 화제를 모았다. 이번 작품에서 원더걸스는 실의에 빠진 ‘영구’를 같은 마피아조직원 ‘마초’가 위로해주고자 데리고 간 재즈클럽의 가수로 깜짝 등장한다. 최초로 공개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원더걸스는 영화 속에서 국내와 아시아, 미국 빌보드차트까지 오른 ‘노바디’를 열창하는 친숙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원더걸스의 카메오 출연은 미국 진출을 위해 노력하는 연예인 후배와의 적절한 콜라보레이션의 사례로 마침 영화의 배경인 1950년대와 복고풍이 매력적인 ‘노바디’의 공연무대가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한 심형래 감독의 특별 요청으로 이루어졌다. 영화의 촬영장소였던 LA에 공연 차 방문한 5명 멤버 전원을 출연시키기 위해 시나리오를 수정하는가 하면 장면 내 원더걸스의 이름을 노출시키는 등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글로벌 프로젝트로 진행된 이번 작품이 뉴욕에서 펼쳐지는 영구의 활약상을 다룬 만큼 미국 시장에 진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원더걸스의 카메오 출연은 더욱 뜻 깊다. 원더걸스는 “처음으로 영화 카메오 출연인데, 평소 좋아하던 심형래 감독님의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특히 어렸을 적 영구 시리즈를 즐겨 봤기 때문에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2010_라스트-갓파더_원더걸스 카메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엠버 허드 주연 음악 영화 <리브 어게인> 4월 26일 개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