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프랭코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100%!

아찔한, 유쾌한, 간절한 생존의 <127시간>
제임스 프랭코,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아론 랠스톤, 영화 속에 깜짝 등장으로 더욱 관심 집중!!


<127시간> 주연배우 제임스 프랭코, 실존인물 아론 랠스톤

영화 <127시간>은 2003년 미국 블루 존 캐년 등반 중 떨어진 바위에 팔이 짓눌린 채 조난되어 127시간 동안 사투 끝에 살아 돌아와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실존인물 ‘아론 랠스톤’의 경험을 영화화한 작품. 영화 속에서 주인공 아론을 연기한 제임스 프랭코는 2011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기적 같은 실화의 실존인물 아론 랠스톤 역시 영화에 적극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선한 눈매와 수염, 그리고 운동으로 다져진 날렵한 몸매까지 닮은 두 사람의 모습에 영화로 탄생한 생생한 감동실화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영화 속에서 깜짝 등장하는 실존인물 아론 랠스톤의 모습은 주연배우 제임스 프랭코와 오버랩 되며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임스 프랭코는 영화 속에서 단순히 조난 당한 인물이 아닌 진짜 아론이 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론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는 그만의 원칙으로 촬영에 임했다.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는 암벽등반, 체중감량, 상상훈련 등 외관뿐만 아니라 내면까지 그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실제 협곡과 세트에서 몇 시간씩 이어진 촬영은 그의 온몸에 크고 작은 상처들을 남겼다.

제임스 프랭코의 혼신의 노력으로 실제 ‘아론’ 과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만들어내며 영화의 완성도와 리얼리티를 높였다. 한 남자에게 닥친 절체절명의 순간, 정신적인 고통에 맞선 그의 깊은 내면 연기는 강한 흡입력으로 관객들을 영화 속에 동참시켜 127시간의 사투를 생생하게 체감할 수 있게 만든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엠버 허드 주연 음악 영화 <리브 어게인> 4월 26일 개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