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조연들의 카리스마 연기 대결!

막강한 연기 내공을 지닌 할리우드 명배우 4인방의 카리스마 대결!
모든 기대치를 압도하는 소름 끼치는 연기 열전!


독창적인 연출력으로 전세계를 흥분시키는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과 연기에 대한 뛰어난 재능과 집념으로 매 역할마다 놀라운 변신을 하는 ‘나탈리 포트만’ 주연의 사이코 섹슈얼 스릴러 <블랙 스완>.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할리우드가 인정하는 명배우 뱅상 카셀, 밀라 쿠니스, 바바라 허쉬, 위노나 라이더가 <블랙 스완>를 위해 한자리에 뭉쳐 탁월한 연기력과 든든한 존재감을 발휘, 영화를 더욱 빛내주고 있다.

블랙 스완(2010) 뱅상 카셀나탈리 포트만을 극한으로 치닫게 하는 예술 감독
뱅상 카셀


프랑스 대표 매력 배우 ‘뱅상 카셀’이 <블랙 스완>으로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데에는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의 각별한 애정이 큰 몫을 했다고. 뱅상 카셀이 출연한 모든 영화를 다 보았을 정도로 광팬이기도 한 대런 감독은 주인공 ‘니나’(나탈리 포트만)의 어두운 변화를 이끄는 중요한 인물로 ‘뱅상 카셀’이 제격이라 생각, 그를 캐스팅했다. 뱅상 카셀 역시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을 향한 무한 신뢰와 오래 전부터 동경해온 나탈리 포트만과의 공연에 대한 기대로 단번에 OK. 뱅상 카셀은 오로지 완벽한 발레 공연과 예술만 생각하는 예술 감독 ‘토마스’를 연기, 자신이 선택한 ‘백조의 호수’ 주연인 니나를 작품을 위해 끊임없이 극한으로 밀어붙이는 잔인한 완벽주의자로 변신,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

블랙 스완(2010) 밀라 쿠니스나탈리 포트만이 가지지 못한 것을 가진 위험한 라이벌
밀라 쿠니스


어린 나이이지만 연기 경력 16년을 자랑하는 ‘밀라 쿠니스’는 <블랙 스완>에서 치명적인 관능미를 뽐내며 니나를 위협하는 무서운 라이벌 ‘릴리’역을 맡았다. 뛰어난 기교로 아름답게 춤을 추는 니나와 달리 즉흥적이고 관능적인 춤을 추는 릴리는 ‘백조의 호수’의 흑조 오딜과 매우 흡사하다. 이 때문에 백조 오데트와 같이 연약하고 순수한 니나는 그녀의 등장으로 ‘백조의 호수’ 주연을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인다. <블랙 스완> 속 강렬한 연기로 이번 골든 글로브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밀라 쿠니스는 매혹적인 눈빛과 몸짓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블랙 스완(2010) 바바라 허쉬나탈리 포트만의 성공에 질투, 집착하는 전직 발레리나 엄마
바바라 허쉬


나이에 맞게 원숙미를 더해주는 명배우 ‘바바라 허쉬’는 니나를 숨막히게 하는 엄마 ‘에리카’ 역을 맡아 강한 개성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녀는 “에리카는 지옥에 사는 엄마라고 생각해요. 딸을 사랑하지만 집착은 심해지고, 딸을 끔찍하게 질투하지만 딸이 인기를 얻기 바라죠.”라며 ‘에리카’역을 설명. 말이 필요 없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바바라 허쉬는 <블랙 스완>을 통해 식지 않은 연기 열정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블랙 스완(2010) 위노나 라이더나탈리 포트만 미래의 모습을 보여주는 추락한 프리마돈나
위노나 라이더


한때 잘나가는 스타 발레리나였지만 나이가 들자 자신의 연인이자 예술 감독 토마스(뱅상 카셀)에게 버림받으며 한 순간에 추락하는 ‘베스’역을 연기한 ‘위노나 라이더’. 나이를 잊은 듯 여전히 청순한 매력을 선보이는 그녀는 니나에게 주연 자리를 내주고 밀려나는 왕년의 스타 발레리나를 연기,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뱅상 카셀, 밀라 쿠니스, 바바라 허쉬, 위노나 라이더 등 명품 조연들의 열연으로 더욱 빛나는 <블랙 스완>은 오는 2월 24일 개봉 예정.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엠버 허드 주연 음악 영화 <리브 어게인> 4월 26일 개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