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 리메이크 확정!

<나홀로 집에><해리포터>크리스 콜럼버스
<헬로우 고스트> 리메이크 확정!


304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헬로우 고스트>가 전세계적인 흥행 메이커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에 의해 리메이크 된다.

크리스 콜럼버스와 그의 제작사 1492픽쳐스는, 금년 베를린 마켓에서 <헬로우 고스트>의 리메이크 판권 계약과 함께 콜럼버스 감독의 연출을 확정 짓는 계약을 완료했다. 콜럼버스 감독은 <나홀로 집에>1, 2, <해리포터>1, <미세스 다웃파이어>, <퍼시 잭슨과 번개도둑>등 ‘코미디’부터 ‘어드벤처’ 무비를 아우르는 세계 최고의 흥행감독.

전 문화권과 세대를 아우르는 강력한 스토리 라인에 반했다. 코미디, 드라마와 다양한감정적 주제들이 녹아있는 이 아름다운 이야기를 영어권 관객들에게 꼭 소개하고 싶다

크리스 콜럼버스

한국영화에 관심이 많았던 콜럼버스 감독은, LA에서 부분 개봉한 <헬로우고스트>를 보자마자, 놀라운 스토리라인과 장르를 넘나드는 재미에 반해 리메이크 및 연출 뜻을 갖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배급사 NEW는 “가족코미디 장르의 흥행 보증수표인 콜럼버스 감독이 전세계 관객을 대상으로 <헬로우 고스트>를 연출한다는 것은 생각만 해도 신나는 일이다. ‘가족애’라는 보편적인 정서를 다루면서도 매우 독보적인 스토리 라인을 갖고 있는 <헬로우고스트>의 리메이크 제의가 메이저 스튜디오에서도 활발하게 이어졌다. 하지만 세대를 막론하고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감독의 연출 제의에 흔쾌히 내린 결정”이란 입장을 밝혔다.

이밖에도 <헬로우고스트>는 어린이를 위한 판타지 만화동화 <리틀 헬로우고스트>로 만들어져 출판 시장에 선을 보인 이후,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컨텐츠로의 제안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