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 식객, 만화와 영화로 부천을 사로잡다!!
<식객> 만화와 영화로 부천거리를 사로잡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 부천 국제 만화 축제
200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식객>(제작:쇼이스트㈜,지오엔터테인먼트㈜/제공:예당엔터테인먼트㈜/배급:CJ엔터테인먼트/감독:전윤수 / 주연:김강우, 임원희, 이하나)이 8월 16일부터 8월 19일까지 '부천 국제 만화 축제'를 통해 만화와 영화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만화의 상상력과 생동감 있는 영화 영상의 만남!!
<식객> 만화와 영화로 팬들을 만난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 부천 국제 만화 축제
오는 11월 1일 개봉을 앞두고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식객>이 8월 16일(목)부터 8월 19일(일)까지 4일간 부천 복사골 문화센터와 아트포럼리에서 진행되는 '부천 국제 만화 축제 – 영화가 사랑한 만화전'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식객>은 제작 단계부터 허영만의 인기 만화 '식객'을 영화화 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이번 '부천 국제 만화 축제 – 영화가 사랑한 만화전'에서 중심이 되어, 만화 '식객'의 장면들과 영화 <식객> 속 장면들이 함께 전시되며,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특별 영상을 상영하는 등 전시회를 찾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잡고 있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 부천 국제 만화 축제
또, '부천 국제 만화 축제 - 영화가 사랑한 만화전'에서는 '식객'과 '타짜' 등 두 편의 만화가 영화로 제작된 최고의 만화가 허영만의 특별 컨퍼런스가 진행되어 <식객>과 <타짜>를 집중 조명하는 장소를 마련했다. '부천 국제 만화 축제 – 영화가 사랑한 만화전'에는 <식객>과 <타짜> 외에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공포 영화 <두사람이다>, 강풀의 만화가 원작인 차태현, 하지원 주연의 <바보> 등의 영화가 전시되고 있다. 그리고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말에는 전시회가 진행되는 주변 거리에서도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만화의 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월 16일(금) 개막한 '부천 국제 만화 축제'에는 더운 날씨와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모여 개막을 축하했고, 관객들은 처음으로 공개된 영화 <식객>의 이미지와 특별 영상을 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식객> 2007년 11월 1일 개봉예정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Related Posts
- 영화 식객, 2007년 하반기 볼거리 풍성한 영화들이 몰려온다!!
- 최고의 만화가 허영만!! 2006년 <타짜>이어 2007년 <식객>으로 관객몰이 준비!!
- 영화 식객, 스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