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소식]20세기폭스사 올 크리스마스, 꼭 봐야할 애니메이션 앨빈과 슈퍼밴드 12월 20일 대개봉!
올 크리스마스
깜찍하고 앙증맞은 블록버스터가 배달된다!
전세계가 홀딱 반해버릴 올해 최고의 힙합 스타 예감!
©Bagdasarian / 20th Century Fox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앨빈과 슈퍼밴드 / 포스터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비욘세, 블랙아이드피스, 에이브릴라빈, 에미넴, 어셔, 50센트 !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강렬한 매력으로 전세계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팝 가수라는 점. 이들을 잇는 또 한 팀의 대형가수가 올 겨울 극장가로 찾아온다. 다름 아닌 애니메이션계 ‘최고의 힙합 밴드’ <앨빈과 슈퍼밴드>이다.
올겨울 유일한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앨빈과 슈퍼밴드>가 12월 20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올 준비를 마쳤다. <앨빈과 슈퍼 밴드>는 메가톤급 음악 재능을 지닌 쥐톨만한 다람쥐 삼총사의 힙합 가수 성공기를 통해 올 크리스마스 신나는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007년 최고의 익사이팅 애니메이션!
만능 엔터테이너 ‘앨빈과 슈퍼밴드’의 신나고 폭발적인 음악과 터질듯한 웃음!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는 인간보다 한 수 위인 가창력과 기막힐 정도로 놀라운 댄스실력을 가진 앙증맞은 세 마리의 다람쥐가 ‘앨빈과 슈퍼밴드’라는 팀을 구성해 월드 스타가 되어 가는 과정을 그린 코믹 애니 블록버스터이다. 이 작품은 1958년 최초로 선보여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아온 만화 시리즈인 ‘Alvin and The Chipmunks’를 한층 더 귀엽고 세련된 캐릭터로 탈바꿈 해 2007년 월드 힙합 스타로 변모시켰다. 주제곡인 ‘Chipmunks Song’은 미국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한 인기곡이다.
‘앨빈과 슈퍼밴드’는 발라드부터 힙합까지 어떤 곡도 소화하는 절대음감에 비트 빠른 리듬에 맞춰 곡예 같은 춤을 추는 등 천부적인 끼로 똘똘 뭉친 만능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선사하며 마치 팝 가수들의 공연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역동적인 무대와 음악을 함께 보여줄 것이다.
<가필드 2>의 톰 힐 감독이 연출을 했고, <다이하드4.0> 에서 해커인 동시에 존 맥클레인의 조력자역을 맡은 배우 저스틴 롱이 주인공 ‘앨빈’의 목소리를 맡아 노래 실력까지 뽐낸다.
올 크리스마스, 악동들의 귀여운 끼가 작렬한다!
열정적인 앨빈, 똑똑한 사이먼, 순수한 테오도르는 별 볼일 없는 작사가 데이브 세빌(제이스 리)의 집을 보금자리로 정한다. 그러나 데이브의 집에 얹혀살기 위해서는 우선 그를 설득해야만 하는데… 재치있는 말솜씨에 절대음감, 게다가 작렬하는 댄스까지. 데이브는 그들을 힙합가수로 데뷔 시키고, 앨빈과 슈퍼밴드는 곧 선풍적인 인기를 얻게 된다. 데이브는 그들의 작사가가 아닌 매니저, 나아가 아버지 역할까지 하게 된다. 그러나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는 인기가 하늘을 치솟으면서, 데이브를 슬슬 무시하기 시작하는데 …
앨빈과 슈퍼밴드 Alvin and The Chipmunks
- 장르 : 실사 합성 애니메이션 / 코미디
- 감독 : 톰 힐 Tom Hill
- 주연 : 제이스 리 Jason Lee
- 국내개봉 : 2007년 12월 20일
- 미국개봉 : 2007년 12월 14일
- 수입/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예정등급 : 전체관람가
- IMDb |
©Bagdasarian / 20th Century Fox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앨빈과 슈퍼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