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무방비도시 강렬한 카리스마와 도발적 섹시미 손예진 파격 변신 화제!
웰메이드 범죄액션대작 무방비도시
국제적 소매치기 조직 리더 & 치명적 팜므파탈
강렬한 카리스마와 도발적 섹시미 손예진의 파격 변신 화제!!
<무방비도시>의 티저포스터 촬영현장이 공개된 이후, 단 한차례의 노출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손예진의 강렬하고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손예진은 <무방비도시>에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기업형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이자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육감적 라인의 과감한 의상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100% 이미지 변신!
손예진, 소매치기 기술 전수 및 액션 훈련까지 거침없이 소화!
©디씨지플러스 / 쌈지아이비젼영상사업단 / 무방비도시 / 손예진
<무방비도시>는 한국의 FBI, 광역수사대와 기업형 국제 소매치기 조직간의 냉혹한 한판 승부를 다룬 웰메이드 범죄 액션 대작. 영화 <클래식>, <연애소설>,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외출>과 드라마 <연애시대> 등을 통해 뛰어난 감성 연기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 자리잡은 배우 손예진. 그녀가 영화 <무방비도시>에서는 목숨을 건 혈투마저 불사하는 기업형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 ‘백장미’ 역으로 분해 이전 이미지에선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특별한 변신을 선보인다. 특히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대형 범죄를 진두지휘하는 리더로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분출하는 것은 물론, 그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도발적인 섹시함으로 형사들마저 이용하는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탈바꿈 한 것.
이런 파격적인 변신을 위해 손예진은 촬영 전부터 감독 및 스텝들과 수차례에 걸친 의상 및 메이크업 컨셉 논의를 거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육감적인 라인을 드러내는 과감한 의상과 헤어로 외적으로 매혹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또한 손예진은 국제적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라는 영화 속 설정상 리얼한 소매치기 동작을 연기하기 위해 고난도의 소매치기 기술은 물론 특별한 액션 훈련까지 받는 등‘백장미’로의 완벽한 변신에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이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열의를 과시했다.
©디씨지플러스 / 쌈지아이비젼영상사업단 / 무방비도시
Related Posts
- 범죄 액션 대작 무방비도시 티저 포스터 촬영현장!!
- 영화 무방비도시, 김명민의 액션연기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