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브닝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총 26회에 빛나는 캐스팅!!
영화 이브닝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총 26회에 빛나는 캐스팅!!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총 26회!
이브닝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 대결!
영화 <이브닝>에 출연한 배우의 이름을 열거하다 보면 이 믿을 수 없는 캐스팅에 놀라지 않을 수 없게 된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히로인 클레어 데인즈를 비롯하여 메릴 스트립, 글렌 클로즈, 토니 콜렛 그리고 ‘전설적인’ 배우 바네사 레드그레이브까지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연해 명연기를 펼쳐 보임으로써 그 진가를 발휘한다. 이들 배우들을 한 스크린에서 만나는 것 자체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할리우드 차세대 배우 4인방, 엇갈린 네 남녀의 우정과 사랑!
©Hart-Sharp / Focus / 미로비젼 / 이브닝 / 클레어 데인즈, 패트릭 윌슨
<이브닝>의 주인공 ‘앤’ 역은 클레어 데인즈가 맡아 연기와 노래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았다. 클레어 데인즈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천사 같은 청순함을 가진 여인에서 <터미네이터3>의 강인한 캐릭터로 변신한 데 이어, 최근작 <스테이지 뷰티>에서는 영국 최초의 여배우로 분해 탄탄한 연기력과 섹시함을 표현해 냈다. 열정적이면서도 독립적이고 지적인 느낌을 가진 재즈 가수 ‘앤’은 클레어 데인즈 자체를 보는 듯 하다.
‘앤’을 사랑에 빠지게 한 ‘해리스’는 <오페라의 유령>의 패트릭 윌슨이 맡아 차갑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한 없이 뜨거운 사랑에 빠질 줄 아는, 모든 여성들의 이상형을 연기했다. 순수하고 맑은 외모에 조금은 불안한 듯한 눈빛이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버디’는 <킹 아더>의 휴 댄시가 맡았다. ‘앤’의 대학 친구인 ‘라일라’를 맡은 마미 검머는 메릴 스트립의 딸로 외모뿐 아니라 재능까지 쏙 빼 닮아 영화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를 제공한다.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네 배우의 얽히고 설킨 사랑의 미묘한 감정 변화는 보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역시 명배우!
프리미엄 조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
©Hart-Sharp / Focus / 미로비젼 / 이브닝 / 바네사 레드그레이브
노년의 ‘앤’을 연기한 바네사 레드그레이브는 아카데미상 후보에 6번이나 올랐고 칸영화제에서 2번이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로, 많은 배우들이 그녀와 연기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영화를 선택할 만큼 지명도 있는 배우다. 바네사 레드그레이브를 중심으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무려 14번이나 오른 메릴 스트립, 아카데미상에 5번 후보에 오른 글렌 클로즈가 가세하면서 영화 <이브닝>은 이전에도 없었고 이후로도 이뤄지기 힘든 캐스팅 조합을 만들어 냈다. 노년의 ‘앤’의 두 딸은 <뮤리엘의 웨딩>의 히로인이자 <식스센스>로 아카데미상에 노미네이트 된 토니 콜렛과 실제 바네사 레드그레이브의 딸인 나타샤 리차드슨이 맡았다. 이 배우들은 영화에 대한 믿음으로 기꺼이 조연을 맡았고,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명배우로의 진가를 확인시킨다.
©Hart-Sharp Ent. / Focus / 미로비젼 / 이브닝
가을빛 감성멜로 이브닝 Evening 2007년 11월 22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0/19 - 2007년 가을, 당신의 감성을 채워줄 단 하나의 멜로 영화 이브닝!
- 2007/10/17 - 가을빛 감성멜로 영화 이브닝 스틸이미지 공개!
- 2007/10/17 - [개봉소식]가을빛 감성멜로 영화 이브닝 11월 22일 대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