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식객의 긴장감 있고 맛있는 본 포스터 2종 대공개!!
각각의 개성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식객 2차 본 포스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4분할 컷과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두 버전 포스터 대공개!!
두 천재 요리사의 숙명적 요리대결을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낸 영화 식객이 맛있는 주황색 색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1차 포스터에 이어 두가지 버전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2차 포스터는 식객의 주인공 세명과 함께 영화의 중심축이 되는 한국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운암정의 주인이자 봉주의 할아버지인 ‘만식(김진태 분)’의 모습이 4컷으로 나뉘어져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무게감있는 첫번째 포스터!!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 포스터
4명의 배우들이 사선으로 분할되어 있는 첫번째 포스터는 ‘최고의 맛을 찾는 화려한 손놀림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요리에 집중하고 있는 ‘성찬(김강우 분)’과 욕심과 질투가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봉주(임원희 분)’의 모습이 대칭을 이루고 있다. 그 사이로 성찬과 봉주의 모든 사건을 알고 있는 만식의 알 수 없는 표정과 두 사람의 요리대결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보는 ‘진수(이하나 분)’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영화의 긴장감을 표현해 주고 있다. 4분할 컷 포스터는 배우들의 비장하고 긴장된 표정을 통해 성찬과 봉주를 중심으로 얽혀있는 이야기가 영화 속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영화 식객의 맛을 말끔하게 표현한 두번째 포스터!!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 포스터
하얀색 배경이 돋보여 깔끔함을 더하는 두번째 포스터는 비장함과 긴장감이 교차되는 배우 4명의 표정과 함께 식객에서 볼 수 있는 맛있는 요리들이 하단에 한 상 펼쳐져 있어 영화 식객의 맛을 표현해주고 있다. 운명의 라이벌인 성찬과 봉주의 관계를 보여주듯 강한 눈빛으로 마주하고 김강우와 임원희 뒤로 이들의 대결을 지켜보는 만식과 진수의 표정이 대조를 이루며 여기에 ‘오감을 자극하는 화려한 요리전쟁, 최고의 맛은 오직 하나!’라는 카피가 더해져 긴장감 속에 관객들의 군침을 돌게 할 예정이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식객> 2007년 11월 1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