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우리동네 등 올 하반기 스크린을 강타할 3색 스릴러!

영화 우리동네 등 올 하반기 스크린을 강타할 3색 스릴러!



가을이 시작되자 스릴러 열풍!
올 하반기 스크린을 강타할 3색 스릴러 연이어 개봉!!
<우리동네> vs <궁녀> vs <세븐데이즈>



추석 영화들의 한판 승부가 끝나고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자 계절 만큼이나 스산한 스릴러영화들이 연이어 스크린을 강타한다. 첫 포문을 여는 ‘궁중 미스터리’ <궁녀>부터, ‘사상 최악의 협상극’ <세븐 데이즈>, 그리고 국내최초 ‘모방범죄 스릴러’인 <우리동네>(제공:㈜아이엠 픽쳐스/ 제작:㈜오브젝트필름 ㈜모티브시네마/ 감독:정길영)까지 이들은 이색적인 소제와 독특한 캐릭터에 어울리는 화제의 캐스팅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궁중 미스터리 <궁녀> 10월 18일 개봉!
사상 최악의 협상극 <세븐 데이즈> 11월 14일 개봉!







궁녀
©궁녀 / 박진희
조선시대, 의문의 죽음을 둘러싼 궁녀들의 비밀을 파헤치는 영화 <궁녀>는 궁중 미스터리 스릴러로 가을 스릴러의 첫 포문을 연다. 숨 막힐 듯 엄격한 궁궐 안. 그 비밀스러운 장소에서 일어나는 살인 사건을 배경으로 스타 배우 박진희를 비롯, 윤세아, 서영희 등이 출연한다.






세븐데이즈
©세븐데이즈 / 김윤진
영화 <세븐데이즈>는 딸을 납치 당하고 불가능한 미션을 풀어야만 하는 승률 100%의 냉혈 변호사가, 주어진 시간 동안 유괴된 딸을 위해 사상 최악의 협상으로 뛰어 들어야 하는 범죄 스릴러이다. 미국 드라마 ‘로스트’로 일약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 김윤진 캐스팅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최초 모방범죄 스릴러 <우리동네>, 11월 29일 개봉!
한 동네 두명의 살인마가 살고 있다





©아이엠픽쳐스 / 오브젝트필름/모티브시네마 / 우리동네 / 이선균


‘한 동네에 두 명의 살인마가 산다’는 신선한 설정과 국내 최초로 ‘모방범죄’를 소재로 한 <우리동네>는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연기파 스타 배우 ‘오만석-이선균-류덕환’의 캐스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현재 드라마 ‘왕과 나’로 주가 상승중인 연기파 배우 오만석은 ‘살인의 본능’을 갖고 있는 추리소설 작가 ‘경주’ 역을 맡아 열연한다. 또 ‘커피, 프린스 1호점’에서 완소남으로 떠오른 이선균은 14년 지기 친구인 ‘경주(오만석)’의 살인을 알게 되면서 갈등하는 형사 ‘재신’으로 변신한다. 여기에 천재적인 살인마로 등장하는 류덕환은 전작을 뒤 엎는 충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이 만난 영화 <우리동네>는 ‘살인자와 그를 모방하는 모방범, 그리고 살인을 은폐하는 형사간의 촘촘한 관계와 충격적인 진실’로 관객들을 지독한 스릴러 열풍에 중독시키려 한다..


©아이엠픽쳐스 / 오브젝트필름/모티브시네마 / 우리동네

국내 최초 모방범죄 스릴러 우리동네 2007년 11월 29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