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스트 러쉬 올 겨울, 전세계를 사로잡을 감동의 예고편 대공개!

어거스트 러쉬 올 겨울, 전세계를 사로잡을 감동의 예고편 대공개!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 예고편


조니 뎁이 인정한 연기 천재 ‘프레디 하이모어’와 미국드라마 [튜더스]의 섹시남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헐리우드의 국민배우 로빈 윌리엄스가 만나 연주할 아름다운 감동 스토리 <어거스트 러쉬>가 많은 이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슴 벅찬 감동의 예고편을 드디어 공개하였다. 예고편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어거스트 러쉬>의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스토리와 화려한 음악 및 볼거리는 이 작품이 올 겨울 잊지 못할 단 하나의 감동이 될 것임을 예감케 하고 있다.

2007년 겨울을 울리는 기적의 연주가 시작된다!







스틸이미지
©stillcut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사람들이 동화를 믿듯, 전 음악을 믿어요”라는 아이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예고편. 그리고 마법 같은 달빛이 비추는 밤에 운명적 사랑을 나눈 두 남녀, 그들의 만남은 단 하루란 짧은 시간으로 안타깝게 끝나고 만다. 그러나 그 날 밤 세상이 그들에게 준 선물이 바로 특별한 음악적 재능을 타고난 아이 ‘어거스트 러쉬’다. 예고편은 부모님의 얼굴도 모르지만 음악을 연주하고 따르는 한 반드시 그들을 찾을 수 있다고 믿는 아이 ‘어거스트’, 단 한번의 운명적 만남이었지만 하루도 그녀를 잊을 수 없었던 남자 ‘루이스’, 11년이 흐른 후에야 자신의 아이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된 ‘라일라’까지, 음악과 사랑에 대한 믿음으로 서로를 찾는 세 사람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아름다운 영상과 감동적인 선율로 들려준다.

눈과 귀가 즐거운 화려한 볼거리의 향연!



특히, 보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어거스트 러쉬>의 주옥 같은 음악들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라일라와의 로맨스를 더욱 애틋하게 만드는 루이스의 노래, 아름다운 도시 뉴욕에서 펼쳐지는 어거스트의 화려한 기타 연주, 그리고 헐리우드 최고의 작곡가 ‘마크 맨시나’와 ‘한스 짐머’가 함께 만들어낸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까지, 각종 장르를 망라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다양한 음악은 “음악은 항상 곁에 있어요. 귀 기울이기만 하세요”라는 어거스트의 마지막 대사처럼 단지 듣는 것만으로도 벅찬 감동을 안겨준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영화 속에 등장하는 노래와 연주들을 배우들이 직접 소화했다는 사실! 첼리스트 라일라 역을 맡은 케리 러셀의 첼로 연주는 물론, 예고편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가수 뺨치는 기타 연주와 노래 실력을 선보였으며, 프레디 하이모어 역시 기타를 때려서 치는 고난도의 연주기법을 완벽하게 소화하였다. 이처럼 배우들의 숨겨진 음악적 재능과 열정까지 보태어진 <어거스트 러쉬>의 음악은 남다른 전율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사랑과 기적을 연주할 특별한 이름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2007년 11월 29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