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븐데이즈의 미드 뛰어넘기!! 이번엔 프리즌 브레이크!!
미드열풍을 잠재울 영화 <세븐데이즈> 전격 해부③
해결 불가능한 미션... 그리고 위험한 딜레마게임!
세븐데이즈 vs 프리즌브레이크
©이가영화사 / 프라임엔터테인먼트 / 세븐데이즈 / 지연 역 김윤진
<세븐데이즈>는 제한된 시간, 7일 안에 납치된 딸과 살인범을 맞바꿔야만 하는 변호사의 한계 상황을 다룬 사상 최악의 협상극으로 강인한 모성애와 변호사로서의 의무 사이에서 끊임없이 갈등하는 지연(김윤진)이 범인과 대결하는 영화다. 같은 딜레마에 빠진 또 한 사람, <프리즌 브레이크>의 마이클 역시 억울한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가게 된 형을 구하고자 탈옥을 감행, 정당한 목표를 위해서라면 부당한 방법까지도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놓여있다.
<세븐데이즈>의 지연과 <프리즌브레이크>의 마이클은 가족과 사회의 정의. 두 가지 모두 지킬 수도 지키지 않을 수도 없는 딜레마에 빠져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 상황에 처해있다. 게다가 법을 수호해야만 하는 변호사 지연과 약자를 그냥 보고 지나칠 수 없는 마이클이 사회 정의와 어긋나는 위치에 서게 되면서 갖는 내적갈등은 안타까움을 불러 일으킨다.
<프리즌브레이크>의 깊이를 뛰어넘는 <세븐데이즈>
<세븐 데이즈>는 탄탄한 구성과 빠른 전개로 <프리즌브레이크>의 아성을 뛰어넘는 새로운 미드 스타일의 영화로 주목 받고있다.
지연은 “잔인하기 짝이 없는 살인범을 구해내지 못하면 딸이 죽는다!”라는 절박한 상황 아래 딸을 구해내겠다는 일념 하나로 범인과 숨막히는 고 난이도의 두뇌싸움을 벌인다. 때로는 냉철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상대를 대하면서 힘있는 전사적 모성애를 보여준다. 또한 엄마라는 강인한 힘으로 범인과의 몸싸움을 벌이며 극한 상황을 헤쳐나가는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 <프리즌브레이크>에 열광했던 많은 사람들의 눈높이를 만족 시킬것이다.
©이가영화사 / 프라임엔터테인먼트 / 세븐데이즈
사상최악의 협상극 영화 세븐데이즈 2007년 11월 14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0/28 - 세븐데이즈 미드 24의 스펙터클 액션쾌감에 도전!!
- 2007/10/27 - 월드스타 김윤진 미드 로스트를 뛰어넘다!!
- 2007/10/22 - 메이킹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