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즉시공 시즌2 색즉시공 시리즈에는 꼭 특별한 조연들이 있다!
색즉시공 시리즈에는 꼭 특별한 조연들이 있다!
섹시한 웃음을 배가 시켜주는 <색즉시공시즌2> 코믹 베드신의 숨은 주역들
네티즌들의 유쾌한 입소문으로 꾸준한 관객몰이를 하고 있는 영화 <색즉시공 시즌2>가 개성 넘치는 조연들의 코믹연기에 힘입어 버라이어티 코믹에피소드를 완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스타 발굴의 산실 색즉시공
5년 전 대한민국을 유쾌하고 발칙하게 뒤집어 놓은 영화 <색즉시공>은 막강 조연 군단을 스타로 발돋움하게 하는 스타 발굴의 산실이었다. 전편에서 차력동아리 주장으로 출연, 시종일관 무표정한 표정을 지으며 “자, 이제 날 때려 봐, 난 이제 돌이다. 돌. 스톤!”이라고 외치며 관객들에게 폭소를 안겨줬던 최성국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강 코믹배우로 자리 잡았다. 또한 감칠맛 나는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아우~머리야”를 연발하던 <색즉시공>이 발굴해낸 ‘흙 속의 진주’ 신이는 그간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리며 개성 넘치는 배우로 인지되고 있다. 이렇게 영화 <색즉시공>의 조연군단은 <색즉시공>을 발판 삼아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며 충무로의 주연배우로 성장했다. 이처럼 영화 <색즉시공 시즌2> 역시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신선하고 재기발랄한 조연배우들이 포진되어 있다. 영화의 뉴 페이스로 등장, 각각의 개성이 넘치는 커플연기를 선보이는 박영수,홍지영,배건우,선은정 등은 영화 속에서 중요한 몫을 차지하는 코믹 베드신의 숨은 주역들이다.
“니 돈 없나?” 최강 절약 정신을 보여주는 재치만점 커플
▲ 박영수-홍지영 커플
재치가 번뜩이는 모텔비 절감방법을 소개해 주는 종민(박영수)과 보라(홍지영) 커플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제공하는 연기를 선보인다. 모텔에서 19금 합방을 나눈 커플의 열쇠를 건네받아 재활용 하는 센스를 발휘하는 이 장면은 시나리오 상에 없었던 장면. 현장 애드립으로 진행된 보라와 종민의 모텔신은 돈 없는 캠퍼스 커플의 애환(?)을 그려내며 관객에게 유쾌한 폭소를 안겨준다. 종민 역할을 맡은 박영수의 즉석 제안으로 촬영된 모텔 신 에피소드를 본 관객들은 ‘본인 혹은 주변의 경험담이 아니면 결코 상상할 수조차 없는 에피소드‘라며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최고의 장면으로 뽑기도 했다. 종민 역의 박영수는 연극무대에서 실력을 갈고 닦은 배우로, 영화 <삼거리 극장><1번가의 기적>을 통해 연기의 폭을 넓혔다. 이번 <색즉시공 시즌2>에서 보여주는 그 누구도 흉내 내지 못할 박영수만의 개성 강한 연기는 관객들을 유쾌하게 웃음 짓게 만든다. 또한 커플연기 호흡을 맞춘 보라 역의 홍지영은 드라마 <두근두근 체인지>, 영화 <똥개><각설탕>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항상 개성 있는 연기를 펼쳐온 연기자다. “조연이 있어야 주연이 빛난다. 아주 작은 역할이라도 난 내 연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송지효와 함께 촬영 두달 전부터 수영훈련을 받으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홍지영은 앞으로 더욱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나~처음이야” 새빨간 거짓말의 원초적 몸짱 커플
▲ 배건우-선은정 커플
“나 처음이야~”라는 새빨간 거짓말로 시작되는 순진(?)무구 배반의 베드신 연기를 펼쳐 보이며 관객들의 공감과 탄성을 자아낸 상우(배건우)와 지현(선은정) 커플은 영화 <색즉시공 시즌2>를 통해 스크린 데뷔를 하는 신인배우들로 관객들의 눈을 홀리는 몸짱 커플이라 할 수 있다. 신인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전라의 노출연기를 과감하게 선보인 배건우와 선은정은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열정을 불태웠다. 선 굵은 마스크와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근육을 자랑하는 상우 역의 배건우는 벌써부터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며 몸짱 스타대열에 합류 할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2003년 KBS 공채탤런트 1위에 입상하며 연기력을 검증받은 선은정은 영화 속에서 섹시미 넘치는 내숭녀 지현의 발칙한 베드신 에피소드를 보여주며 남자관객들의 원성(?)과 애정을 한 몸에 받았으며, 얼마 전 출연한 SBS <야심만만>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외모와 상반된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 본색으로 그 엉뚱한 입담을 선보이며 시선을 이끌었다.
©두사부필름 / CJ엔터테인먼트 / 색즉시공 시즌2
풍기문란 섹시코미디 색즉시공 시즌2 극장개봉 2007년 12월 12일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