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어폰 어 타임 초짜 이보영의 보컬 트레이닝 동영상 화제!
▲ 이보영 보컬 트레이닝 / making film 2min 45sec.
일본에 빼앗긴 전설의 3천 캐럿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을 차지하기 위해 지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는 해방기 코믹 액션 <원스어폰어타임>에서 ‘1940년대 경성의 내숭 100단의 인기가수 춘자’로 변신한 이보영의 보컬 트레이닝 동영상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에 부르면 녹음 끝나는 줄 알았어요..
완전 초짜 이보영의 보컬 트레이닝 동영상 화제~
전작 <비열한 거리>에서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불러 화제를 모았던 이보영이 경성 최고의 재즈가수 ‘춘자’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면모를 선보이기 위해 본격적인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다. 크랭크인 전부터 개인지도를 시작했던 이보영은 촬영이 계속되는 와중에도 틈틈이 녹음실을 찾아 보컬 연습뿐만 아니라 안무연습도 게을리 하지 않았다. 하지만 막상 실제 녹음을 앞두고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노래를 불러본 적은 거의 없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지만, 성실함은 여느 가수 못지 않은 뛰어난 곡 해석능력을 발휘하며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녹음을 마친 후, 이보영은 “사실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에 부르면 녹음 끝나는 줄 알았다”며 “정말 최선을 다했다. 정말 원 없이 불렀다”는 소감을 밝혔다.
극중 인기가수 춘자로 분한 이보영의 노래를 제작하고, 초짜인 그녀의 보컬 트레이닝을 감독한 음악감독은 “시간이 날 때 마다 연습하고 되려 자신을 졸라서 연습을 자청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며 이번 작업의 즐거움을 피력했다.
다 까먹었어~ 진짜야~ ㅠ.ㅠ
도도, 섹시, 귀여움까지 겸비한 진짜 ‘여우’ ‘이보영’
©아이엠픽쳐스 / 윈엔터테인먼트 / CH엔터테인먼트 / 원스 어폰 어 타임
코믹액션활극 원스 어폰 어 타임 Once Upon A Time 극장개봉 2008년 1월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