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걸스카우트 스페셜 홈페이지 전격 오픈!

영화 걸스카우트 스페셜 홈페이지 전격 오픈!



봉촌 3동 여걸들 준비 완료! <걸스카우트> 본격 활동 개시!
봉촌 3동 걸스카우트 스페셜 홈페이지 전격 오픈 !! 2008년 신입 단원 대 모집!!



http://www.girlscouts2008.co.kr/ - 스페셜 홈페이지


생활 내공으로 무장한 봉촌 3동 여걸들의 맹활약을 그린 코믹범죄드라마 <걸스카우트> 가 스페셜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2008년 신입 단원 모집 이벤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봉촌 3동 ‘걸스카우트’를 속속들이 알 수 있는 <걸스카우트> 스페셜 홈페이지 오픈!!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봉촌 3동 걸스카우트’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스페셜 홈페이지가 공개되었다. 진지한 선서를 하는 어린 소녀들을 깜짝 놀래키며 네 명의 배우가 등장하는 인트로에서 걸스카우트의 생활 내공이 느껴지는 이번 홈페이지는 일반 영화 홈페이지와는 달리 마치 실제 봉촌 3동 걸스카우트의 홈페이지를 보는 것과 같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눈길을 모은다. 봉촌 3동 걸스카우트의 조직 비젼과 함께 로고에 숨겨진 의미, 찾아오는 길은 물론 인생 경험 풍부한 네 명의 걸스카우트에게 고민을 상담할 수 있도록 ‘상담 센터’까지 마련 되어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의 툴바를 패러디한 네이년 툴바와 봉촌 3동 걸스카우트와 관련된 단어들로 가득 찬 실시간 검색어 역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김선아, 나문희, 이경실, 김은주의 ‘걸스카우트’ 입단 전 후의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어 이들이 보여줄 대활약상과 연기앙상블을 기대케 한다.

2008 걸스카우트 단원 대 모집 이벤트 실시!





걸스카우트 단원모집 이벤트 영상 / event 2min 8sec.


스페셜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2008 신입 단원을 모집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걸스카우트 신입 단원’은 일종의 ‘서포터즈’ 로 향후 열릴 ‘단원 특별 시사회’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러한 특별 이벤트를 위해 김선아의 다채로운 표정이 담긴 스틸과 톡톡 튀는 나레이션이 삽입된 ‘<걸스카우트> 단원 모집 동영상과 모집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걸스카우트> 단원 모집 영상은 봉촌 3동 걸스카우트의 가입 조건과 필수 덕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산불문, 나이불문, 성격불문, 경력불문이라는 관대한(?) 가입조건과 ‘다소 소극적이지만 철저한 경제 관념’, ‘다소 단순하지만 확고한 전략’, ‘다소 과격하지만 세련된 화법’ 이라는 세가지 필수 덕목에서는 봉촌 3동 걸스카우트의 특징이 그대로 드러나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2008 걸스카우트 단원 모집’ 홍보 이미지는 봉촌 3동 걸스카우트 단복을 갖춰 입고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선아, 나문희, 이경실, 김은주와 함께 걸스카우트 로고가 눈에 띈다. 네 개의 클로버 잎 한 가운데 포효하는 듯한 여성의 옆모습이 호기심을 자아내는 이 로고는 타 단체와의 유사성을 피하고 봉촌 3동 걸스카우트 만의 개성을 담기 위해 오랜 기간 심사 숙고를 거쳐 디자인 되었다고. 특히 진지한 표정에서도 숨겨지지 않는 배우들의 코믹 포스와 함께 ‘너두 끼워줄께!’라는 카피는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영화 <걸스카우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걸스카우트 극장개봉 2008년 6월 5일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