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보다 황금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사랑보다 황금 전미 박스오피스 1위!!



2월 28일 국내 개봉을 앞둔 로맨틱 코믹 어드벤처 <사랑보다 황금>이 북미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케이트 허드슨과 매튜 매커너히는 역시 대단한 커플임을 과시했다.

<10일 안에 남자친구에게 차이는 법>의 케이트 허드슨과 매튜 매커너히 커플이 다시 만나 주목 받고 있는 <사랑보다 황금>은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2천 201만 달러의 수익을 거두며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 관객들의 높은 지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이들 콤비는 2003년 발렌타인데이 주말에 개봉해 성공을 거뒀던 <10일 안에 남자친구에게 차이는 법>에 이어 5년 만에 또 다시 정상을 차지해 역시 황금콤비임을 증명해 보였다. <사랑보다 황금>은 이번 주 발렌타인데이 14일까지 커플 관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2위는 <로스코 젠킨스 귀향 환영(Welcome Home Roscoe Jenkins)>(1천 712만 달러), 3위는 마일리 사이러스의 콘서트 영화 <한나 몬태나와 마일리 사이러스(Hannah Montana & Miley Cyrus:Best of Both Worlds Concert)>(1천 50만 달러)가 차지했다. 4위 <디 아이(The Eye)>, 5위 <주노(Juno)>가 각각 기록했다.

박스오피스 1위로 주목 받는 <사랑보다 황금>은 1초라도 빨리 헤어지고 싶은 커플(케이트 허드슨, 매튜 매커너히)이 바다에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작전상 화해를 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로맨틱 코믹 어드벤처.


케이트 허드슨, 매튜 매커너히는 서로 치고 받는 모습에 있어 누구보다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한다. 또한 자타공인 로맨틱 코미디의 달인인 의 앤디 테넌트 감독이 특유의 재능을 발휘, 보물을 찾는 과정과 연인들이 화해하는 과정을 절묘하게 조화시킨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중견배우 도날드 서덜랜드와 <베오울프><디파티드>의 레이 윈스톤이 가세했다.


©Warner Bros.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사랑보다 황금

사랑보다 황금 Fool's Gold 극장개봉 2008년 2월 28일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