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밴티지 포인트 완벽을 뛰어넘는 연기력 포레스트 휘테커!

영화 밴티지 포인트 완벽을 뛰어넘는 연기력 포레스트 휘테커!



<밴티지 포인트> 명배우 No.3 포레스트 휘테커
완벽을 뛰어넘는 그의 연기를 만나다!



Forest Whitaker [Howard Lewis]


오는 2월 28일 개봉예정인 <밴티지 포인트>(감독: 피트 트래비스 | 수입,배급: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 | 출연:데니스 퀘이드,포레스트 휘테커,매튜 폭스,윌리엄 허트,시고니 위버)에서 데니스 퀘이드, 매튜 폭스와 함께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포레스트 휘테커’를 소개한다.

관객을 사로잡는 연기력의 소유자 포레스트 휘테커!



영화 <크라잉 게임>에서 영국인 인질 역할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포레스트 휘테커’. 그는 영화 <플래툰> 속 전쟁의 비인간성으로 고뇌하는 군인역에서, <라스트 킹> 속 고문과 학살로 극단의 잔혹성을 보이는 우간다의 독재자역, <패닉룸>에서 아이의 양육비를 위해 패닉룸으로 향하는 침입자 역할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개성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매번 자신이 맡은 배역을 완벽하다 못해 실제 존재하는 인물처럼 연기해내는 그는 1988년 영화 <버드>로 칸 영화제 남우 주연상을 수상, <라스트 킹>으로 2007년 골든글로브와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 각지 유명 영화제에서의 수상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 받기도 했다. 이런 그가 10만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대통령이 저격되고, 이를 목격한 8명의 엇갈린 행동을 추적하는 숨막히는 리얼타임 액션스릴러 <밴티지 포인트>에서 대통령 저격사건의 목격자, ‘하워드’ 역할로 분해 열연했다.


Forest Whitaker [Howard Lewis]


그가 분한 ‘하워드’는 아내와 별거 후,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위해 스페인에 들른 미국인 여행객. 그는 자신의 캠코더로 마요르 광장에 모인 사람들의 면면과 사건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촬영한다. 그러던 중 일어난 대통령 저격 사건. 그는 우연히 범인에 대한 단서를 비디오 카메라에 담게 된 목격자이자, 사건을 해결하는데 가장 큰 단서를 제공하는 인물이다. ‘포레스트 휘테커’는 이번 영화 <밴티지 포인트>에서 역시 따뜻하고 정 많은 ‘하워드’ 역할을 실제 자기 자신인 듯 자연스럽게 표현, 완벽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 / 밴티지 포인트

밴티지 포인트 Vantage Point 극장개봉 2008년 2월 28일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