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밴티지 포인트 완벽을 뛰어넘는 연기력 포레스트 휘테커!
<밴티지 포인트> 명배우 No.3 포레스트 휘테커
완벽을 뛰어넘는 그의 연기를 만나다!
오는 2월 28일 개봉예정인 <밴티지 포인트>(감독: 피트 트래비스 | 수입,배급: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 | 출연:데니스 퀘이드,포레스트 휘테커,매튜 폭스,윌리엄 허트,시고니 위버)에서 데니스 퀘이드, 매튜 폭스와 함께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포레스트 휘테커’를 소개한다.
관객을 사로잡는 연기력의 소유자 포레스트 휘테커!
영화 <크라잉 게임>에서 영국인 인질 역할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포레스트 휘테커’. 그는 영화 <플래툰> 속 전쟁의 비인간성으로 고뇌하는 군인역에서, <라스트 킹> 속 고문과 학살로 극단의 잔혹성을 보이는 우간다의 독재자역, <패닉룸>에서 아이의 양육비를 위해 패닉룸으로 향하는 침입자 역할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개성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매번 자신이 맡은 배역을 완벽하다 못해 실제 존재하는 인물처럼 연기해내는 그는 1988년 영화 <버드>로 칸 영화제 남우 주연상을 수상, <라스트 킹>으로 2007년 골든글로브와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 각지 유명 영화제에서의 수상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 받기도 했다. 이런 그가 10만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대통령이 저격되고, 이를 목격한 8명의 엇갈린 행동을 추적하는 숨막히는 리얼타임 액션스릴러 <밴티지 포인트>에서 대통령 저격사건의 목격자, ‘하워드’ 역할로 분해 열연했다.
그가 분한 ‘하워드’는 아내와 별거 후,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위해 스페인에 들른 미국인 여행객. 그는 자신의 캠코더로 마요르 광장에 모인 사람들의 면면과 사건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촬영한다. 그러던 중 일어난 대통령 저격 사건. 그는 우연히 범인에 대한 단서를 비디오 카메라에 담게 된 목격자이자, 사건을 해결하는데 가장 큰 단서를 제공하는 인물이다. ‘포레스트 휘테커’는 이번 영화 <밴티지 포인트>에서 역시 따뜻하고 정 많은 ‘하워드’ 역할을 실제 자기 자신인 듯 자연스럽게 표현, 완벽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 / 밴티지 포인트
밴티지 포인트 Vantage Point 극장개봉 2008년 2월 28일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