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투스 개봉 5주차 3만 명 돌파! 올해 영화계 최고의 수확!

영화 비투스 개봉 5주차 3만 명 돌파! 올해 영화계 최고의 수확!



지난 4월 9일 개봉하여 비수기 극장가에 최대 이변을 낳은 <비투스>가 개봉 5주 만에 관객 3만 명을 돌파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개봉 5주차 총 관객수 31,752명! 흥행 전선 이상무!







비투스
<비투스>의 흥행 질주가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4월 9일 총 6개관에서 개봉한 <비투스>는개봉 2주 만에 관객 1만 명을 돌파하며, 비수기 극장가에 최대 이변을 낳았다. 그리고 4월 24일 기존 6개 스크린에서 5개관을 추가해 총 11개 스크린에서 상영 된 <비투스>는 개봉 3주 차에 2만 관객을 돌파하였으며, 개봉 4주 차에 접어든 5월 첫째 주에는 일주일 동안 무려 8,236명의 관객을 동원하기도 하였다. 5월 들어 유난히 많은 영화들이 개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11개 상영관을 그대로 유지한 <비투스>는 개봉 5주 만에 31,752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소규모 배급 영화로 관객 3만 명을 동원한 영화가 <비투스> 단 한편뿐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지방 관객들 상영 요청 쇄도! 지방 순회 상영 및 장기상영 돌입!



관객들의 호평과 강력 추천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비투스>는 서울, 경기 지역에서만 개봉한 탓에 지방 관객들의 상영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개봉 6주 차에 들어서는 <비투스>는 서울, 경기 지역 상영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아트플러스 극장을 중심으로 순회 상영을 시작한다. 또한 관객 3만 명을 돌파하며, 소규모 배급 영화 시장의 건재함을 보여준 <비투스>는 관객들로부터 올해 최고의 수확이라는 평가와 함께 장기 상영에 돌입한다.


서울 지역에서는 CGV 문래(영등포), 광화문 씨네큐브, 롯데시네마 건대점, 뤼미에르 극장(강남 논현동)과 일산 그랜드시네마 그리고 지방에서는 CGV 춘천과 대구 동성아트홀/(5월 16일), 씨너스 이채(파주)/(5월 22일), 대전 아트시네마/(5월29일), 부산 가람아트시네마/(5월23일), 부산 시네마테크/(6월3일) 등에서 순차적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비투스 Vitus 극장개봉 2008년 4월 9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