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겟 스마트 웃겨도 너무 웃겨!! 시사회 첫반응

영화 겟 스마트 웃겨도 너무 웃겨!! 시사회 첫반응



2008년 가장 재미있는 코믹 액션 <겟 스마트>가 핵폭탄급 웃음을 예고한다! 개봉 전 열린 모니터 시사회에서 참석자의 99%가 재미있다고 답하며 두 손가락을 치켜 올렸다!

<겟 스마트> 안 봤으면 웃기다 말을 하지 마세요!
웃다 죽어도 책임 못 집니다!!







영화 겟 스마트
<겟 스마트>의 최강 웃음은 개봉을 앞두고 진행한 모니터 시사회로 관객들에게 먼저 인정을 받았다. 총 289명의 참석자 중 99%에 해당하는 286명이 ‘너무 재미있다’, ‘재미있다’라고 답한 것. 상영이 시작하면서부터 끝날 때까지 웃음을 멈추지 못한 관객들은 “두 시간 내내 웃었다”, “이렇게 재미있는 영화는 처음 봤다”, ‘지금까지 본 코믹 영화 중 최강”이라고 말하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스티브 카렐, 이렇게 웃길 줄 몰랐다”, “진지한 표정을 지을수록 극장 안이 다 뒤집어진다”라고 답하며 스티브 카렐의 코믹 연기에 대한 극찬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섹시요원으로 변신한 앤 헤서웨이와의 호흡 역시 “이 커플 제대로다!”는 평과 함께 <미스터&미세스 스미스>를 떠오르게 할 정도라며 찬사로 일관한 것. <007><미녀 삼총사><스피드>를 연상시킬 정도로 속도감 넘치는 화끈한 액션에 대해서도 역시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놀라운 웃음을 선사할 것이 분명하다.

<겟 스마트>는 현장경험전무, 하지만 언제든 작전에 투입될 준비된 사무요원 ‘에이전트 86(스티브 카렐)’과 성형수술을 받아 미녀로 거듭난 현장요원 ‘에이전트 99(앤 해서웨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한 팀이 된 2인자 비밀요원들의 거침 없는 무한도전을 그린 코믹 액션.


할리우드 코믹 연기의 달인 스티브 카렐이 현장경험은 전무하나 ‘똑똑함’을 무기로 작전에 나서는 비밀요원으로 출연해 코믹 연기의 절정을 선보인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앤 해서웨이와 한 팀을 이뤄 선보이는 예측불허 콤비플레이의 차원 다른 웃음 역시 색다른 즐거움. 또한 WWE 스타 ‘더 락(드웨이 존슨)’과 인기 미드 시리즈 <히어로즈>의 히로 ‘마시 오카’, 코믹연기의 지존 ‘빌 머레이’ 등 반가운 얼굴들이 깜짝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겟 스마트 Get Smart 극장개봉 2008년 6월 19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