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사들의 화려한 액션이 스크린을 장악하다!!
여전사들의 화려한 액션이 스크린을 장악하다!!
<둠스데이> VS <원티드> VS <겟 스마트>
2008년 여름, 여전사들의 화려한 액션을 담은 핫한 영화들이 극장가를 점령할 것으로 보인다. 인류를 건 마지막 전쟁을 펼치는 여전사의 액션을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을 비롯하여 안젤리나 졸리의 막강 섹시 파워가 기대되는 <원티드>와 앤 해서웨이의 코믹 액션 <겟 스마트>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올 여름 액션 블록버스터를 기대하는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섹시한 킬러 조련사 vs 코믹한 비밀 요원
그리고 가장 파워풀한 액션을 펼칠 여전사의 뜨거운 대결이 시작된다!!
6월 19일 개봉을 앞둔 SF 액션 블록버스터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과 <겟 스마트>가 각기 다른 장르로 여전사의 액션을 선보인다. <디센트> 한 편으로 천재 감독 반열에 당당히 오른 닐 마샬 감독은 지금껏 본적 없는 가장 강력한 액션을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를 통해 스크린에 완벽하게 그려냈다. 또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서 악마 같은 상사를 사로잡을 만큼 매력적인 비서역을 맡았던 앤 해서웨이가 <겟 스마트>를 통해 처음으로 코믹 액션을 펼친다. 6월 19일, 같은 날 개봉하는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의 카리스마를 지닌 강력한 여전사와 <겟 스마트>의 코믹 비밀 요원은 올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26일 개봉하는 <원티드>의 안젤리나 졸리의 액션까지 합세하여 6월 극장가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명의 여전사들이 펼치는 삼색 액션으로 볼거리와 흥미가 넘쳐날 것으로 기대된다.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청어람 / Crystal Sky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