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겟 스마트 미 박스오피스 1위!

영화 겟 스마트 미 박스오피스 1위!



팬더도 헐크도 모두 제친
거침 없는 2인자의 무한도전







영화 겟 스마트
지난 20일 미국에서 개봉한 <겟 스마트>는 3천 915만 5천 달러의 수익을 거두며 북미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주인공인 스티브 카렐은 <40살까지 못해본 남자>를 시작으로 <에반 올마이티>, <호튼>, 그리고 <겟 스마트>까지 출연한 작품들 거의 대부분이 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배우로서 가장 영광스러운 진기록을 세우게 되었다. <겟 스마트>에 이어 2위는 <쿵푸팬더>, 3위는 <인크레더블 헐크>가 차지했다.


<겟 스마트>는 현장경험전무, 하지만 언제든 작전에 투입될 준비된 사무요원 ‘에이전트 86(스티브 카렐)’과 성형수술을 받아 미녀로 거듭난 현장요원 ‘에이전트 99(앤 해서웨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한 팀이 된 2인자 비밀요원들의 거침 없는 무한도전을 그린 코믹 액션.


국내에서도 19일 개봉하여 평점 8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너무 재미있다”, “눈물 나게 웃었다”, 액션과 코미디 모두 대만족”, “시작부터 끝까지 개그의 향연” 등 극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코믹의 달인 스티브 카렐과 앤 해서웨이의 섹시한 매력이 더해진 콤비 플레이, 대역 없는 액션 장면, 최첨단 무기의 등장이 상상을 초월한다. 특히 WWE의 스타 ‘더 락(드웨인 존슨)’과 인기 미드 시리즈 <히어로즈>의 히로 ‘마시 오카’, 코믹연기의 지존 ‘빌 머레이’ 등 별난 조연들도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다. <첫 키스만 50번째>, <롱기스트 야드> ‘피터 시걸’ 감독의 코믹 감각도 인정을 받고 있다.



겟 스마트 Get Smart 극장개봉 2008년 6월 19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