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찌마와 리2 미남형?! 티저예고편!

영화 다찌마와 리2 미남형?! 티저예고편!



류승완 감독의 <다찌마와 리-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가 잘생긴 티저포스터에 이어 잘빠진 티저예고편을 공개하였다.
<다찌마와 리>의 티저예고편은 쾌남 스파이 ‘다찌마와 리’의 등장과 그가 펼칠 본격 첩보 액션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예고편으로 별도 촬영한 장면으로 구성한 것.

스파이의 새로운 기준, 쾌남 다찌마와 리! 그의 잘빠진 첩보액션!



6H-sqnQ4EZ8$



티저예고편은 정체를 알 수 없는 ‘One man’의 어둠 속 등장으로부터 시작된다. 냉혹한 스파이들의 세계 속에서 유난히 오묘하게 빛나는 한 남자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갈 때, 당당히 모습을 드러내는 사람은 바로, 다찌마와 리다!


매끈한 수트 간지 ‘다찌마와 리’의 화려한 출현 이후 쾌남 스파이로서의 진면모가 비로소 시작된다. 강렬한 눈빛의 빅 클로즈업은 그의 진지한 면모를, 정제된 액션과 역동적 실루엣은 그의 뜨거운 면모를 보여준다. 여기에 작전을 수행한 후 어김없이 ‘스타일’을 챙기는 훈남의 모습까지, ‘다찌마와 리’ 캐릭터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열정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배우들이 선보이는 발군의 모습 또한 주목해 볼만 하다. 잘생긴 쾌남 스파이로 확실한 이미지 변신을 한 임원희. 그리고 ‘다찌마와 리’ 와 함께 첩보전을 펼칠 여성 스파이 역할의 공효진, 박시연 또한 강렬한 포스로 시선을 끈다.


<다찌마와 리>는 류승완 감독 연출, 임원희 단독 주연, 공효진, 박시연, 황보라, 그리고 류승범이 가세하여 만든 첩보 액션 영화. 진지할수록 웃기는 스파이 캐릭터이자, 뜨거운 가슴 하나로 악인을 처단하는 통 큰 쾌남, ‘다찌마와 리’를 중심으로 한 코메디, 그리고 이와 합을 이룬 류승완 감독 특유의 매끈한 간지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찌마와 리- 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 극장개봉 2008년 8월 14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