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이라3: 황제의 무덤 2008년 7월 30일 개봉 확정!
영화 미이라3: 황제의 무덤 2008년 7월 30일 개봉 확정!
2008년 여름,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미이라3: 황제의 무덤>이 드디어 그 베일을 벗는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로 7년 만에 다시 깨어난 ‘미이라’는 오는 7월 30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으며 그 위용을 당당히 드러내는 것.
전세계를 모래 바람으로 사로 잡은 ‘미이라’의 흥행 신화
천 년을 기다린 미이라가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뒤흔든다!
<미이라3: 황제의 무덤>이 올 여름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로 전폭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매 시리즈마다 남녀 노소 모두를 사로 잡으며, 액션, 어드벤처, 로맨스까지 갖춘 ‘미이라’의 새로운 시리즈이기 때문. 1편에서는 거대한 모래 폭풍씬 등을 구현한 SFX 혁명으로 누구도 상상할 수 없었던 흥행을 거뒀으며, 2편에서는 스콜피온 군대 전쟁씬으로 스펙터클의 진수를 선보이며 전세계 8억 5천 만불의 흥행 기록을 세웠다. 그리고 올 여름 <미이라3:황제의 무덤>은 총 제작비 1억 8천 만불이라는 시리즈 최대의 제작비가 투입되어, 스케일도 액션도 차원이 다른 새로운 스펙터클 액션을 연출, 블록버스터의 역사를 다시 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8년 여름 박스오피스에서 <미이라3: 황제의 무덤>을 단연 최고의 흥행 블록버스터로 손꼽는 또 하나의 이유는 전편을 뛰어넘는 더 새롭고 거대한 어드벤처 때문이다. 전편의 이집트에서 무대를 넓혀 미국, 캐나다, 중국 등 전세계 3대륙에서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을 뿐 아니라, 캐나다에서 촬영한 설인, 무덤에서 깨어난 황제와 1만 테라코타 군단과의 초대형 전투씬 등 새로운 ‘미이라’ 시리즈만의 특별한 SFX가 추가되면서 보다 강력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하는 것. 이에 전세계 8억 5천만불의 흥행 기록을 뛰어 넘으며 올 여름 박스오피스에서 진정한 ‘황제’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미이라’ 시리즈의 브랜든 프레이저, 그가 다시 돌아왔다!
<트리플엑스>, <분노의 질주>로 전세계에 초고속 스피드를 선사한 롭 코헨 감독!
미이라3: 황제의 무덤 Mummy: Tomb of the Dragon Emperor (2008)
Information
- 감독: 롭 코헨
- 주연: 브랜든 프레이저 / 이연걸
- 장르: 어드벤처 액션 블록버스터
- 수입/배급: UPI 코리아
- 국내개봉: 2008년 7월 30일
official sites(us) |
IMDb |
© UPI코리아 / Universal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