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적벽대전 본 포스터 및 본 예고편, 스틸!
올 여름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액션명장’ 오우삼 감독의 전쟁액션 블록버스터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이 드디어 그 광활한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숨막히는 전장, 그리고 명장들의 거침없는 사투가 펼쳐지는 적벽으로 단숨에 달려 갈 듯한 강렬한 포스를 내뿜는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양조위-금성무-장첸 아시아 별들의 전장터를 알리는 본 포스터!
희뿌연 안개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한 적벽 아래로 유유히 흘러 들어가는 수십척의 배가 보이고, 전쟁의 승리를 다짐하는 듯한 명장들의 날카로운 눈빛이 예사롭지가 않다. ‘올 여름, 역사 속 가장 위대한 전쟁이 부활한다!’는 카피와 함께 공개된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의 본포스터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쟁액션 블록버스터의 명성에 걸맞게 전장의 방대한 스케일과 적벽대전을 이끌 3인의 히어로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특히 아시아 최고 배우인 양조위, 금성무, 장첸을 전면에 내세운 포스터는 배우들의 정갈하고 기품있는 스타일과 온 몸에서 뿜어 나오는 카리스마는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은 각 인물들의 구도에 조금씩 변화를 준 두가지 버전의 포스터를 공개해 인물들간의 얽히고 설킨 전장터의 장렬한 드라마를 담아내고 있다.
역사를 바꾼 전쟁, 적벽대전이 부활한다!
‘인류 역사상 가장 유명한 전쟁!’이라는 카피로 시작하는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의 본예고편은 마치 1800년 전 전장터의 박진감을 그대로 전해준다. 끝이 보이지 않는 광활한 대륙을 향해 깃발을 흩날리는 수천명의 군사와 정적이 감도는 적벽 아래로 유유히 흘러 들어오는 수십 척의 배는 전쟁의 규모를 짐작하게 한다.
상대의 허를 찌르는 지략과 전술이 돋보이는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은 액션거장 오우삼 감독 특유의 세련된 영상미와 스펙터클한 액션장면으로 영화 <트로이>, <300>을 뛰어넘는 거대한 전쟁의 서막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 최대규모인 80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은 거북이 등 모양을 형상화해 하나의 포메이션을 짜고, 이를 여러 개로 합쳐 거대한 미로를 만들어 적군을 함락시키는 새로운 진법 ‘구궁팔괘진’과 수천명의 기마병을 현란한 활시위로 단숨에 제압하는 액션은 관객의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만들 것이다. 또한 조조의 100만 대군에 맞서는 촉, 오나라 연합군인 명장 주유와 지략의 대가인 제갈량이 함께 펼치는 두뇌 플레이를 따라가는 재미와 더불어, 주유의 아내인 소요를 두고 전쟁속에서 펼쳐지는 조조와의 팽팽한 삼각관계까지.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의 본예고편은 장대한 스케일을 뛰어넘어 탄탄한 스토리와 연기파 배우들의 불꽃튀는 연기대결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Avex Entertainment / CMC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