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일 각양각색 액션영화 눈길!!

한-미-일 각양각색 액션영화 눈길!!



일본의 <크로우즈 제로>, 미국의 <원티드>, 한국의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전혀 다른 각양각색의 액션 스타일로 관객들에게 다가온다!!



멋진 놈들의 화끈한 리얼 액션 토너먼트 <크로우즈 제로>와 액션의 상식과 경계를 무너뜨린 파격적인 액션을 보여주는 <원티드>. 그리고 한국형 웨스턴 무비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각국을 대표하는 감독들이 그들만의 영상미학과 각기 다른 스타일의 액션을 선보이며 개봉을 기다리고 있어 2008년 여름 스크린은 화끈하고 짜릿한 액션영화로 뜨겁다.


일본영화 크로우즈 제로



오는 7월 2일 개봉예정인 영화 <크로우즈 제로>는 계속되는 세력 다툼으로 단 한번도 평정된 적 없는 스즈란 고교의 정상을 차지하기 위한 열혈남아들의 짜릿한 액션을 담은 작품으로 일본의 최고 감독으로 손꼽히는 미이케 다카시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 특히 뮤직비디오와 같은 몽환적인 영상과 어우러진 겐지(오구리 슌)와 세리자와(야마다 타카유키)의 리얼 액션은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미국영화 원티드



그리고 6월 26일 개봉한 영화 <원티드>는 한 평범한 젊은이가 킬러였던 아버지의 뒤를 이어 최고의 킬러로 훈련되는 과정을 강렬하고 새로운 감각으로 그려낸 영화로 안젤리나 졸리와 제임스 맥어보이 주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러시아의 최고 감독으로 꼽히는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의 첫 헐리우드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국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또, 7월17일 개봉하는 폭발하는 총격 액션으로 한국형 웨스턴 무비라는 새로운 장르를 내세운 김지운 감독의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은 1930년대 만주를 배경으로 벌이는 화끈한 액션 무비로, 송강호, 이병헌, 정우성이 각각 자신들만의 매력을 뽐내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크로우즈 제로 극장개봉 2008년 7월 2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엠버 허드 주연 음악 영화 <리브 어게인> 4월 26일 개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