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 고死 오감 사로잡는 핏빛 티저예고편!

공포영화 고死 오감 사로잡는 핏빛 티저예고편!



훈남 이범수의 사투, 핏빛 남규리의 절규,
순수 윤정희의 잔혹한 비명, 엉뚱 김범의 강인함까지
<고死: 피의 중간고사> 티저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배우들의 처음 보는 모습!



NS7H95gaxTI$



<고死: 피의 중간고사>의 티저 예고편은 음산한 분위기 속 피가 묻은 세탁기에 알 수 없는 형체가 거침없이 돌아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세탁기 호스에서 흘러 나오는 핏빛은 세탁기안의 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보는 이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한다. 또한 ‘친구의 목숨을 건 피의 중간고사가 시작된다’ 라는 카피와 함께 보여지는 공포에 맞서는 배우들의 모습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학생들을 지키기 위해 알 수 없는 이와 사투를 벌이는 이범수, 온통 피투성이가 된 남규리의 절규, 청순한 이미지의 윤정희가 울부짖는 비명소리 그리고 엉뚱남 김범의 강인한 모습까지. <고死: 피의 중간고사>의 티저 예고편은 스피드한 전개에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까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국 공포영화 사상 최초의 스타일리쉬 잔혹미학!
오감을 사로잡는 핏빛 영상과 스피디하고 역동적인 화면구성!



<고死: 피의 중간고사> 티저 예고편은 핏빛 영상과 역동적인 화면구성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스타일리쉬한 공포 영화 탄생을 기대케한다. 특히 핏물로 돌아가는 세탁기, 쇠창살 사이로 떨어져내리는 촛농 등 기존의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잔혹미학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공포촉수를 자극한다. 올여름 단 한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 공포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가 선보인 1분의 영상은 벌써부터 색다른 한국 공포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포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 극장개봉 2008년 8월 7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