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놈놈놈 Final 예고편!

영화 놈놈놈 Final 예고편!



액션의 스케일+ 3인의 본격 만남 = 긴장감도, 재미도, 기대치도 업그레이드!
박진감 있는 영상과 흥미진진 스토리, 캐릭터 예고에 이어 본 예고도 터졌다!



B5g0t2a-arw$



새로운 비주얼, 스타일리쉬 액션, 세 배우의 화끈한 변신으로 인터넷은 후끈 달궜던 캐릭터 예고편 공개로부터 딱 1달. 영화의 스케일과 스토리를 본격적으로 보여주는 Final 예고편이 다음에 최초 공개, 4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을 다시 한번 뒤집었다. 특히 캐릭터 예고편보다 더 확장된 스케일, 본격 액션 씬 등에 대한 호감을 표시하며 더욱 높아진 기대감을 밝혔다. 예고편이 아닌 본편을 빨리 보고 싶다는 아우성에 가까운 댓글이 대부분으로 <놈놈놈>에 쏟아지는 높은 기대를 짐작하게 했다.

스케일, 스토리, 등장 인물 등 모든 것이 압도적- 세 배우, 흥행을 장전하다!



주연 3인 각각에 집중했던 캐릭터 예고편과 달리 Final 예고편은 한 장의 지도를 둘러싸고 쫓고 쫓기는 세 배우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 세 배우가 어울리고 또 부딪치는 <놈놈놈>만의 재미, 그 일부를 보여주었다. ‘지도 가진 놈’ 송강호를 정점으로 개성 만점 조연 군단, 본격 스케일 액션 등 최초 공개되는 <놈놈놈>의 진면목은 명불허전이라는 네티즌의 반응. 특히 캐릭터 예고편에서 보여주었던 세 캐릭터 각각의 매력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본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북돋웠다. 송강호의 윤태구는 더 코믹하고 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모습으로. 이병헌의 박창이는 더 날카롭고 더 잔인한 ‘나쁜 놈’의 모습으로. 간지맨 정우성의 박도원은 급기야 달리는 말 위에서 고삐를 놓고 장총을 돌리는 일명 윈체스터 장전 샷으로 열광적 반응을 이끌어 냈다.



김지운 감독의 웨스턴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극장개봉 2008년 7월 17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