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스타워즈: 클론전쟁 2008년 9월 4일 개봉! 여자 제다이 기사 등 장!
애니메이션 스타워즈: 클론전쟁 2008년 9월 4일 개봉! 여자 제다이 기사 등장!
역사상 가장 성공한 시리즈인 ‘스타워즈’의 애니메이션 버전인 <스타워즈: 클론전쟁>이 9월 4일 개봉한다. 실사로는 구현할 수 없는 특수효과의 새로운 경지를 보여주기 위해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제작했다. 이는 세기를 이어가는 스타워즈가 시리즈의 미래를 위해 마련한 전우주적 프로젝트 ‘스타워즈 뉴 제너레이션’의 첫 걸음이다.
<스타워즈: 클론전쟁>은 우주의 평화를 지키는 제다이 기사들의 공화국과 우주정복의 야심을 꿈꾸는 다스 시디어스의 제국군들, 전우주의 운명을 건 양보할 수 없는 은하계의 본격적인 전쟁을 다룬 애니 블록버스터.
<에피소드2: 클론의 습격>과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 사이 몇 년간의 일을 다루고 있어 스토리적으로 <에피소드 2.5> 격이다. 은하계 평화의 열쇠를 쥔 ‘아나킨’과 그의 스승 ‘오비완’, 제다이 전사들의 절대적인 스승 ‘요다’, 비운의 운명을 가진 공화국의 여왕 ‘파나메’ 등 기존 등장인물들과 함께 새로운 여성 제다이 기사 ‘아소키’가 등장할 것으로 예고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기법으로 관객과 만나는 <스타워즈: 클론전쟁>에 대해 시리즈의 아버지인 제작자 조지 루카스는 “실사영화가 표현하지 못했던 특수효과를 만나는 매우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이며 “애니메이션의 예술적 경지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해 영화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상상하는 모든 특수효과를 동원해 더욱 거대하고 화려해진 액션 장면과 스타워즈의 상징인 광선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한 제다이 기사들의 본격적인 액션을 통해 실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오는 9월 4일 개봉해 이제껏 결코 경험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영상을 통해 또 한 번, 스타워즈의 강력한 포스를 느끼게 할 것이다.
스타워즈: 클론전쟁 Star Wars: The Clone Wars
Information
- 감독: 데이브 필로니
- 장르: 애니 블록버스터
- 개봉: 2008년 9월 4일
-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official sites(us) |
IMD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