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판타지 영화 젤리피쉬 예고편!
삶이 당신을 속일지라도 너무 슬퍼마세요
희망은 언제나 당신 가까이에 있습니다
칸영화제 황금카메라상을 수상한 화제의 영화 <젤리피쉬>가 드디어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경쾌하게 편곡된 “라 비앙 로즈(장밋빛 인생)”의 달콤한 선율을 따라 주인공들의 에피소드를 절묘하게 편집해 웃음과 함께 감동을 주는 마법 같은 영상으로 완성되었다.
예고편은 꿈을 잃어버린 20대 아가씨와 천진난만한 5살 꼬마와의 만남, 허니문을 망쳐버린 신혼부부와 연상의 독신녀와의 만남, 까탈스러운 고집불통 할머니와 그녀를 돌보게 된 간병인의 만남, 서로 다른 3가지 만남을 교차로 보여주면서 ‘머피의 법칙’처럼 꼬일대로 꼬여만가는 주인공들의 비극적(?) 상황을 유쾌하게 펼쳐보인다. 다리가 부러져 카리브해로의 신혼여행을 포기하고 허름한 호텔에 묵게된 신혼부부의 에피소드에서는 불만스러운 상황에서 축하의 인사를 받게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웃음을 자아내고, 남자 매니저의 해고통보와 고집불통 할머니의 해고통보가 연달아 나오면서 비극적인 상황은 우스꽝스러운 상황으로 바뀌어버린다.
전세계를 사로잡은 벅찬 감동!
전세계가 반한 마법의 판타지!
예고편 영상만을 통해서도 감지할 수 있는 비극을 희극으로 만들어버리는 놀라운 연금술은 영화 <젤리피쉬>의 가장 큰 매력! 다른 상처와 욕망을 갖고 있는 세 여자의 이야기들을 극적으로 엮으면서 비극적이면서도 희극적인, 절망적이면서도 희망적인, 현실적이면서도 초현실적인 이 영화의 이야기와 스타일은 불가사의한 감동과 셀렘을 만들어낸다.
© 마스엔터테인먼트 / Ca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