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티드 배우와 제작진이 공개하는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의 놀라운 상상력!
전세계 최고의 흥행 감독으로 떠오른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
3,000개가 넘는 아이디어를 항상 지니고 있는 천재 감독의 놀라운 상상력!
올 초부터 많은 관객들을 기다리게 만든 최고 기대작 <원티드>는 개봉과 함께 전세계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기존의 할리우드 어떤 블록버스터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액션 장면들이 관객들의 뜨거운 탄성과 호기심을 자아내게 했던 것. 이번 <원티드> 특별 영상에는 제작진들이 밝히는 영상 혁명가 티무르 베크맘베토브의 연출 방식과 화제를 모았던 장면들의 메이킹 영상을 담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단연 화제가 되고 있는 총알 휘어쏘는 장면의 비밀과 협곡에서 추락하는 기차 액션 등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원티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는 국내 관객들의 호기심을 해결해 줄 것이다.
특히 주연 웨슬리 역을 맡은 제임스 맥어보이는 모든 장면을 하나하나 컴퓨터로 확인한 후에 카메라에 담는 감독의 세심함이 “분당 400번의 심장 박동수를 가진 전세계 최고 킬러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영화로 완성시켰다”고 찬사를 보냈다. 이 밖에도 액션 히로인 안젤리나 졸리가 인정한 새로운 액션 스타 제임스 맥어보이의 대역 없는 리얼한 액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놀라운 상상력으로 영화 <원티드>의 액션 혁명을 일으킨 장본인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은 “유머와 폭력을 함께 사용해 더 멋있고 더 재미있게 만들었고, 관객들은 다음 장면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아무도 모를것이다”라며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액션 블록버스터 <원티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