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로맨스와 유쾌한 웃음이 가득한 영화 스마트 피플 예고편!!
세상에서 ‘연애’가 가장 어려운 ‘스마트 피플’의 유쾌한 로맨스!
자신의 학문 외에는 모든 것에 무관심한 ‘로렌스’ 교수의 수업 장면부터 시작되는 <스마트 피플>의 예고편은 나름대로 똑똑함을 자부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자신의 수업을 2년이나 수강한 학생의 이름도 기억하지 못하는 로렌스 교수, 아빠가 다쳤다는 연락에도 공부가 더 중요하다는 딸 ‘바네사’. 자아도취에 이기적인 이 부녀는 병원에서 만나게 된 10년 전 로렌스의 제자였던 의사 ‘자넷’과 형을 도와주겠다며 이들 가족 사이에 끼어든 철없는 삼촌 ‘척’으로 인해 조금씩 변해가기 시작한다.
<스마트 피플> 예고편에서는 이시대 최고의 배우로 손꼽히는 네 배우의 연기 변신이 눈길을 끈다. 화려한 명품 대신 지적인 이미지의 의사 가운을 걸친 사라 제시카 파커, 말끔한 모습 대신 불어난 체중과 덥수룩한 수염으로 어리숙한 교수가 된 데니스 퀘이드, 똑똑한 것은 내가 최고라고 말하는 듯한 표정의 천재 소녀로 돌아온 엘렌 페이지, 여기에 예고편을 통해 잠깐 보기에도 유쾌한 웃음을 기대하게 만드는 토마스 헤이든 처치까지. 이들 배우들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 변신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영화를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 준 음악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 때로는 감성적이고 때로는 통통 튀는 이 음악들은 전설의 락 그룹 ‘익스트림’의 꽃미남 기타리스트 ‘누노 베텐코트’의 손 끝에서 탄생했다. 음악들은 잔잔하고 섬세한 분위기의 음악들은 영화 속 캐릭터들의 성격과 스토리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