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초월 미쓰 홍당무 공효진 캐릭터 예고편!!

상상초월 미쓰 홍당무 공효진 캐릭터 예고편!!



박찬욱 감독 첫 제작작품 <미쓰 홍당무>가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공효진의 쇼킹한 변신으로 화제를 불러모은 캐릭터 포스터보다 더 파격적인 면모를 담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2005년 <친절한 금자씨>, 2006년 <달콤, 살벌한 연인>…그리고 2008년 <미쓰 홍당무>
한국 영화사상 가장 도전적인 여성캐릭터가 온다!



xB1mhjTTzqA$



단아한 이영애를 냉혈한으로 180도 변신시킨 오묘한 매력의 캐릭터, 복수와 구원이라는 테마에 천착한 박찬욱 감독의 밀도 있는 연출력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2005년의 <친절한 금자씨>. 살인이 취미인 독특한 여성 주인공과 톡톡 튀는 대사로 작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얻으며 화제를 모았던 2006년의 <달콤, 살벌한 연인>. 이 두 작품들이 이색 캐릭터와 스토리로 대중과 평단을 놀라게 했던 수작이었다면, 여기에 신예 이경미 감독이 <미쓰 홍당무>로 도전장을 던졌다! 온,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함으로써, 한국영화계에 일대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상상초월! 비교불가!
툭하면 빨개지는 삽질의 여왕, 이런 여자는 진짜 처음이다!



<미쓰 홍당무>의 캐릭터 예고편은 그 동안 맛배기로만 공개되었던 공효진의 파격적인 변신의 실체와 그녀가 연기하는 전대미문의 캐릭터 ‘양미숙’ 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공효진이 패셔니스타의 명성이 무색할 정도로 새빨간 얼굴과 일그러진 표정으로 등장하여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내게 한다.


<미쓰 홍당무>에서 공효진이 열연한 ‘양미숙’은 시도 때도 없이 얼굴이 빨개지는 안면홍조증을 가진 29살의 러시아어 교사. ‘난 별루다’ 라는 자격지심, 학교에서 인기를 독차지하는 미모의 동료교사에 대한 피해의식, 아프지도 않은 몸을 챙기는 건강염려증, ‘세상은 공평하지 않다’는 과대망상 등 기상천외한 콤플렉스로 똘똘 뭉친 비호감 캐릭터이지만 동료교사이자 고3 담임선생님이었던 서종철(이종혁)의 사랑을 얻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인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제작자 박찬욱 감독의 연출작 <친절한 금자씨>의 익숙한 테마음악과 함께 ‘양미숙’의 전매특허인 엽기적인 삽질행각이 펼쳐지며, 그녀가 영화 속에서 보여줄 엄청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화면 밖까지 빨갛게 물들일 듯이 클로즈업 된 공효진의 표정과 톡톡 튀는 영화 속 명대사들이 인상적인 <미쓰 홍당무>의 예고편. 이 형용할 수 없이 독특한 캐릭터의 매력을 가득 담은 예고편의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점점 더 높아질 전망이다.


<미쓰 홍당무>는 툭하면 빨개지는 삽질의 여왕 양미숙(공효진)이 짝사랑하는 남자(이종혁)의 연애를 막기 위해 벌이는 삽질 로맨스를 그린 코미디 드라마. 박찬욱 감독 제작, 공효진의 주연, ‘미쟝센 단편영화제’를 비롯 2004년 단편영화제를 휩쓴 이경미 감독 연출, 독특한 캐릭터와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쓰 홍당무>는 한국영화사상 가장 도전적인 영화로 기억되며, 올 10월 16일 극장가에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미쓰 홍당무 극장개봉 2008년 10월 16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