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보이 팔색조 김혜수, 변신 스틸 5종 최초 공개!!
디지털 싱글 발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혜수. 이번에는 그녀의 팔색조처럼 다양한 모습이 공개되어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2008년 하반기 최고의 웰메이드 기대작 <모던보이>에서 이해명(박해일)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매력적인 여자 조난실로 분한 장면들 중 일부분.
직업도 여럿, 이름도 여럿… 비밀스런 팔색조 여인 조난실
한 편의 영화에서 이토록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캐릭터가 있었을까. 김혜수가 연기한 조난실은 댄서, 가수, 디자이너까지 겸하는 조선 최고의 끼와 재능을 가진 여자. 그런데, 이름도 여럿, 남자도 여럿인데다 알면 알수록 그 정체가 더욱 묘연해지는 비밀스런 여인이다.
김혜수 스스로도 “한국영화사상 이토록 묘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만난 적은 없는 것 같다”고 말했을 만큼 평범치 않다. 비밀스럽고 미스터리한 데다가, 이해명(박해일)이 ‘운명을 걸’ 만큼 강렬한 매력을 지녔으며, 지극히 현대적 성향과 1930년대의 시대정서까지 고스란히 품고 있는 인물.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김혜수, 그녀는 ‘조난실’ 그 자체!
한국에서 ‘조난실’을 연기할 수 있는 배우는 김혜수 뿐!
조난실은 스타 여배우을 망라한 리스트를 놓고도 “과연 누가 이 역할을 해낼 수 있을까?” 제작진을 고심에 빠뜨렸던 역할이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 변신의 매력, 엔터테이너적 재능은 물론 깊이 있는 내면연기까지 필요했기 때문. 제작진은 “그 고민은 김혜수라는 이름을 떠올린 순간 말끔히 해결될 수 있었다”고 전한다. 최고의 존재감을 가진 여배우 김혜수. 한국영화사상 가장 인상적인 여주인공에 도전한 그녀는, 고유의 카리스마와 이제까지 작품 안팎에서 보여줘 왔던 변화무쌍한 매력, 그리고 아직 제대로 보여준 적 없는 엔터테이너로서의 끼와 재능까지 총동원해 조난실 그 자체가 되었다.
김혜수-조난실, 그녀의 비밀과 정체가 궁금하다!!
“등장 장면들마다 동일인물이 맞는지 의심될 정도였다”고 스탭들이 입을 모은 그녀의 놀라운 변신은 몇 장의 사진으로도 증명된다. 특히, 김혜수가 남자정장을 입은 컷과 기모노를 입은 컷은 그 숨은 사연에 대한 궁금함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김혜수의 변신과 열연 덕택에 <모던보이>를 보는 내내 조난실의 비밀과 정체를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보여준 김혜수의 도전과 열정이 담긴 <모던보이>
김혜수가 이번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는 이미 잘 알려져 있다. 크랭크인 3개월 전부터 춤, 노래, 외국어 등 다방면의 전문가들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았다. 그 결과 촬영 시 스윙 댄스를 능수능란하게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고, 그녀가 서로 다른 정서로 멋지게 소화해낸 3개국어 노래 4곡이 담긴 OST도 선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후회없을 만큼 노력했다”며 “(촬영을 포함한 모든 과정이) 너무 힘들었지만, 너무 소중한 시간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하는 김혜수. 그녀의 새로운 변신과 진심 어린 열정에 대중들의 호응하기 시작하면서, 영화 <모던보이>에 대한 기대도 날로 커져가고 있다.
© CJ엔터테인먼트 / KnJ엔터테인먼트 / 시네마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