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70 드디어 메인 예고편 공개!!
데블스, 아무도 그들의 뜨거운 밤을 막을 수 없다!
퇴폐 풍조의 첨병으로 낙인 찍혀도 열정의 무대로 GOGO!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기대해왔던 ‘데블스’의 무대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메인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이들의 무대는, 70년대라고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하고 열광적인 고고족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화면 가득 펼쳐진다. 하지만 그 광란의 공연도 잠시, 귀를 찢을듯한 굉음이 이들의 질주를 막아 선다.
고고클럽 안을 가득 채운 연기와 적막 속에서 깊은 숨을 몰아 쉬는 조승우의 모습은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고고70>의 메인 예고편은, 할 수 있는 것보다 해서는 안 되는 것이 더 많았던 70년대와 ‘데블스’의 열정이 부딪히는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내고 있다. 단지 열정적으로 노래하고 춤췄다는 이유로 퇴폐, 향락의 주범으로 낙인 찍힐 수 밖에 없었던 시대적 아이러니가 그들의 화려한 공연과 만나 극적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 것.
특히 전경들이 들이 닥치는 상황에서도 고고족을 향해 “니네들 놀고 싶지?”라고 외치는 조승우의 모습은 긴장감과 통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예고편 속 신민아의 도발적인 모습과 코믹 막춤을 선보이는 데블스의 해골 댄스 장면 등은 <고고70>이 가진 다양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마치 공연 실황을 보는 듯한 열정의 무대를 공개한 <고고70>은 메인 예고편을 통해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킨 후 2008년 10월 관객의 심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 보경사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유나이티드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