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보이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 2008년 10월 최고 기대작 입증!!
10월 2일 개봉한 박해일, 김혜수 주연의 <모던보이>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개봉일 이후 4일 동안 서울 135,421명, 전국 417,125명(스크린 서울 85개, 전국 380개)의 관객을 동원, <맘마미아!>, <고고70>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일찌감치 따돌리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역시 10월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역시 관객들의 선택은 <모던보이> 였다!
<맘마미아!>, <고고70> 일찌감치 따돌리고 박스오피스 1위 기록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이후 10주 만에 전 예매사이트 압도적 1위를 기록하며 극장가의 흥행돌풍을 예고한 <모던보이>가 10월 최고 흥행 기대작답게 개봉 주 박스오피스도 1위에 올랐다.
이는 여전히 흥행 강세를 보이고 있는 <맘마미아!>와 <모던보이>와 같은 주 개봉해 흥행경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던 <고고70>을 큰 차로 앞 지른 결과다. 또한 <모던보이>는 두 작품 외에도 앞서 개봉한 <신기전>, <트럭>, <영화는 영화다> 등 쟁쟁한 한국영화들과 <바빌론 A.D.>, <더 클럽> 등 10월 첫째주 함께 개봉한 외화들까지,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작품들과의 경쟁에서 얻은 결과라 더욱 주목된다.
개봉 전 시사를 통해 영화가 공개된 이후 근대경성을 스크린에 완벽 재현한 화려한 영상미, 연기파 톱스타 박해일 김혜수의 눈부신 변신과 열연, 시대와 맞선 사랑의 감동과 여운까지 갖춘 ‘압도적인 웰메이드 영화’라는 이구동성의 찬사를 받았던 <모던보이>. 영화를 관람한 네티즌들도 ‘근래 보기 드문 작품성과 영화적 매력’을 호평하고 있다.
비수기이자 가을 첫 연휴를 맞은 나들이객들이 교외로 빠져나가 비교적 한산했던 극장가였지만, 1위를 차지하며 가장 많은 관객과 만난 <모던보이>의 흥행세는 다음 주말까지 순탄하게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이어가고 있는 <모던보이>는 일제강점기에 낭만의 화신임을 자부하는 문제적 모던보이 이해명이 비밀을 간직한 팔색조 같은 여인 조난실을 사랑하게 되면서 겪는 예측불허의 사건과 변화를 그린 영화로 현재 절찬 상영중이다.
© CJ엔터테인먼트 / KnJ엔터테인먼트 / 시네마서비스
모던보이 MODERN Boy 극장개봉 2008년 10월 2일
Tags:
박스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