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맥스 페인 전미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영화 맥스 페인 전미 박스오피스 1위 등극!



할리우드의 새로운 액션 스타로 자리잡은 ‘마크 월버그’의 거침없는 총격 액션과 스타일리쉬한 영상으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영화 <맥스 페인>.


지난 10월 18일 미국 3,376개 스크린에서 개봉, 첫 주 18,000,000달러의 흥행수익을 거둬들이며 박스 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지금껏 보지 못한 유려한 액션 동작, 선명한 명암 대비의 세련된 영상 등 보다 진화된 스타일 액션에 대한 영화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입증하며, 오는 11월 20일 국내 개봉에서도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전세계가 흥분한 마크 월버그의 스타일리쉬 총격 액션!!
미 박스오피스 1위에 이은, 국내 흥행 청신호!!



<맥스 페인>은 가족의 끔찍한 살해 현장을 목격한 후, 복수의 의지를 불태우는 고독한 경찰 ‘맥스 페인(마크 월버그)’의 이야기로, 뉴욕 암흑 세계를 장악한 알 수 없는 범인을 추적하는 통쾌한 액션을 선보이는 영화이다.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동명의 비디오 게임을 영화화하며, 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맥스 페인>은 미국 개봉과 함께 단숨에 박스 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게임 뿐 아니라 짜릿하고 강렬하고 쾌감을 즐기는 액션 매니아들 사이의 화제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현직 조지 부시 대통령의 이야기를 다룬 정치 코미디로 제작 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았던 올리버 스톤 감독이 연출한 와 뭉크 키드의 세계적 베스트 셀러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다코타 패닝, 폴 베타니, 얄리샤 키스 등 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벌들의 비밀 생활> 등 쟁쟁한 작품들을 압도하며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한 <맥스 페인>은 국내 극장가에도 마크 월버그만의 거침없는 총격 액션의 열풍을 몰고 오며 흥행 청신호를 예고하고 있다.



맥스 페인 Max Payne 극장개봉 2008년 11월 20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