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20kg 늘린 바디 오브 라이즈 러셀 크로우! 리들리 스콧 완벽 페르소나!!

체중 20kg 늘린 바디 오브 라이즈 러셀 크로우! 리들리 스콧 완벽 페르소나!!



20kg의 체중증가! 치밀한 전략가로 완벽변신!
리들리 스콧, 페르소나 완벽 조합!



바디 오브 라이즈 러셀 크로우

러셀 크로우는 임무를 위해서는 동료쯤은 작전을 위한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냉혈한이자 천재적인 전략가 역할을 맡아 완벽한 외모 변신을 꾀한다. 역할에 맞춰 놀라운 외모변신을 보여준 그의 변신은 이전 작품들과는 사뭇 다르다.


<바디 오브 라이즈>에서 러셀 크로우는 국가 정보기관의 요원이면서 일상생활에서는 전혀 드러내지 않는 능글맞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체중을 무려 20kg이나 늘렸다. 하지만 임무를 맡으면 어느 순간 치밀한 전략가로 소름이 끼치도록 돌변하는 모습에서 왜 그가 할리우드 연기파 대열에 우뚝 솟아있는지 단번에 수긍할 수 있도록 만든다.

완벽한 페르소나로 거듭나다!



바디 오브 라이즈 러셀 크로우-리들리 스콧 감독

<글래디에이터>, <어느 멋진 순간>, <아메리칸 갱스터>에 이어 리들리 스콧 감독과 4번째 작업을 하게 된 러셀 크로우. 일찍이 팀 버튼과 조니 뎁, 왕가위와 양조위, 마틴 스콜세지와 로버트 드니로 등 명감독과 명배우의 페르소나 조합이 관객들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았듯 리들리 스콧과 러셀 크로우 역시 완벽한 페르소나로 이뤄진 완벽한 작품을 선사할 것. 그들은 5번째 작품으로 로빈 후드의 전설을 다른 시각에서 조망한 <노팅햄>을 준비하고 있다.



액션 대작 바디 오브 라이즈 Body of Lies 극장개봉 2008년 10월 23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