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스케일의 007 퀀텀 오브 솔러스 로케이션 촬영 현장 공개!!
아메리카 대륙과 유럽을 가로지르는 로케이션 대장정!!
광활한 대륙을 자랑하는 멕시코와 이국적인 풍광이 매력적인 파마나!!
<007 퀀텀 오브 솔러스>는 <007 카지노 로얄>의 라스트 씬에서 1시간 후라는 설정으로, 연인 ‘베스퍼’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히려는 제임스 본드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로케이션 장소를 또 하나의 등장 인물처럼 중시하는 ‘마크 포스터’ 감독은 이국적이고 다양한 로케이션에서 촬영된 <007 퀀텀 오브 솔러스>의 액션 장면들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영국, 파마나, 칠레, 이태리, 오스트리아, 멕시코 등 아메리카 대륙과 유렵 대륙을 가로지르는 로케이션 대장정으로 완성된 <007 퀀텀 오브 솔러스>는 007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멕시코의 ‘바하 캘리포니아’에서 진행된 항공 전투씬 메이킹으로 광활한 대륙에 펼쳐진 협곡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저공 비행하는 장면은 스릴 넘치는 액션 스케일을 확인시켜준다. 또한 다채로운 풍광과 문화가 살아 숨쉬는 파마나 거리 촬영은 영화의 리얼리티를 상승시켜줌과 동시에 생동감을 불어넣어준다. 파마나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 찾던 곳인 유니온 클럽의 잔해는 <007 퀀텀 오브 솔러스>의 제작팀에 의해 우아한 파티장으로 변신,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영화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다.
©소니 픽쳐스 / MGM / Columbia Pictures / Sony Pictures Relea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