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김주혁, 손예진 전국 무대인사 일정!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김주혁, 손예진 전국 무대인사 일정!



정윤수 감독, 김주혁, 손예진의 전국 무대인사 전격 결정!
서울, 부산, 대구에서 <아내가 결혼했다>의 배우와 감독들을 만난다!



쟁쟁한 경쟁작, 그리고 할리우드 영화들의 공세 속에서도 전 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입증시킨 <아내가 결혼했다>. 드디어 오늘 개봉으로 더욱 뜨거운 호응을 이어갈 <아내가 결혼했다>가 서울은 물론 지방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였다. 정윤수 감독과 주연 배우 김주혁, 손예진이 바로 내일인 24일(금)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주말 양일간 부산, 대구 지역에서 무대 인사를 갖기로 결정한 것.


개봉 전 원작자인 박현욱 작가와 전국시사회를 통한 관객과의 대화로 높은 호응을 불러모았던 정윤수 감독을 비롯, 이번 작품을 통해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낸 호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주혁, 손예진이 함께 해 벌써부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개봉 첫 주, 부산과 대구 지역의 무대 인사 결정으로 지방 팬들에게 더없이 특별한 기회가 될 이번 무대 인사는 정윤수 감독은 물론 김주혁, 손예진 역시 개봉 후 처음으로 관객들과 마주하는 자리이자 평소 잘 만나지 못하는 지방 관객들과 함께 하는 기회여서 설렘과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나고 싶다는 김주혁, 손예진의 강한 바램으로 전격 결정된 이번 전국 무대 인사는 그 동안 개봉을 기다려 온 많은 관객들에게 영화를 통한 발칙하고 신선한 재미와 특별한 공감대와 함께 감독, 배우들과 함께 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올 가을 흥행 열풍을 이어갈 최고의 화제작 <아내가 결혼했다>



기존의 통념을 깨는 발칙한 소재와 배우들의 매력적인 연기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보는 내내 유쾌하고 즐겁다. 인아처럼 내가 사랑하는 남자들과 같이 살아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네이버 dud28284),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이야기! 영화 보는 내내 쿡쿡 웃은 것 같다! 내 입맛에 딱인 영화!”(네이버 tndhal), “덕훈의 심리묘사와 더불어 인아의 상큼하고 자신의 삶에 주체적인 모습이 충격적인 스토리를 즐겁게 이끌어간다”(다음 수지니) 등 시사회를 통한 관객들의 열띤 호응으로 기대감을 고조시켜온 <아내가 결혼했다>. 작품에 대한 대중적 공감과 만족감이 더해지며 전 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 올 가을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분 좋은 시작을 열고 있는 <아내가 결혼했다>는 전국 무대 인사가 진행되는 주말을 기점으로 흥행 열풍을 선도하며 한층 더 뜨거운 열기를 더해갈 것이다.

아내가 결혼했다 무대인사 일정
10월 24일(금) 서울
10월 25일(토) 부산
10월 26일(일) 대구




아내가 결혼했다 극장개봉 2008년 10월 23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