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순정만화 이연희, 띠동갑 유지태와 연애 첫경험을 하는 여고생으로 변신!
띠동갑 유지태와 첫 연애를 시작하는 이연희!
경험 없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정면돌파 연애!
2007년 겨울, 영화 <내 사랑>에서 깨물어 주고 싶을 정도로 사랑스러운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은 이연희가 1년 만에 <순정만화>로 스크린에 컴백, 또 한번 그녀만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이연희가 <순정만화>에서 분한 수영은 하트가 뿜어져 나올 것만 같은 달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터프한 성격과 말투로 띠동갑 아저씨 유지태를 깜짝깜짝 놀라게 만드는 열 여덟 살 여고생. 굴러가는 낙엽만 봐도 “꺄르르~” 웃음을 터뜨리는 풋풋한 수영은 연애 경험이 전혀 없지만 그래서 더 호기심 많은 여고생이다.
연애 전략과는 거리가 먼 수줍은 서른 살 연우에게 “아저씨, 사실은 나 좋아하죠?”라는 당돌한 질문으로 정면돌파 연애를 시작하는 캐릭터이다. 상대방의 마음도 자신의 마음과 똑같은지 수시로 확인하지 못하면 답답해서 못 견디는, 터프하지만 솔직하고 꾸밈 없어서 더 사랑스러운 수영은 마치 이연희의 실제 모습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안성 맞춤 캐스팅이 아닐 수 없다.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쑥스러워하고 괜히 말도 툭툭 내뱉는 서투른 표현이 극중 수영과 가장 닮은 점이라는 이연희. 자그마치 12살 차이 띠동갑 유지태와 첫 연애를 시작하는 이연희의 모습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거나, 사랑 경험이 한 번이라도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남녀에게 기분 좋은 첫사랑의 설레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렛츠필름 / 엠엔에프씨 / 청어람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