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예고편 공개!
케이크와 남자는 맛을 봐야 안다?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예고편 공개!
화려한 케이크 씨즐 오프닝으로 식감부터 자극하는 예고편은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분위기를 이어가는 것이 특징.
엉뚱한 재벌2세 사장(주지훈), 천재 파티쉐(김재욱), 케이크광 견습생(유아인), 보디가드 출신 서빙맨(최지호) 등 개성만점 멋진 남자들이 케이크숍 ‘앤티크’에 모여드는 과정을 점잖게 소개하던 예고편은, “케이크와 남자는 맛을 봐야 안다?”라는 자극적인 카피와 함께 반전된다. 파티쉐가 ‘마성의 게이’임이 밝혀지면서 주지훈을 곤란에 빠뜨리는 김재욱의 아슬아슬한 유혹, 꽃미남 프랑스 배우(앤디 질렛)와 김재욱의 키스 퍼레이드 등 파격적인 장면들이 이어지는 것. 이 같은 코믹섹시한 에피소드들은 꽃미남 배우들의 시원한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아찔하게 ‘여심’을 뒤흔든다. 더불어 “어차피 해버릴 거 그냥 지금 해치우죠!”(김재욱), “사부를 그저 그런 호모 나부랭이로 보면 오산이야!”(유아인), “돈이던 몸이던 수단 방법을 가리지 말고 사부를 붙잡으라고!”(유아인), “게이부부 같네~”(최지호) 등 예고편에 쓰인 통통 튀는 도발적인 대사들은 <앤티크> 속 남자들을 둘러싸고 벌어질 이야기에 한껏 호기심을 자극한다. 주인공 주지훈과 김재욱의 연기변신과 상반된 매력 대결 또한 눈길을 끈다. 능청맞은 대사들과 익살스런 행동으로 코믹연기를 선보이는 주지훈의 신선한 모습과, 숙련된 손놀림으로 직접 케이크를 만들고 섹시한 춤사위와 과감한 키스 씬을 소화해낸 김재욱의 ‘마성의 게이’ 연기는 그야말로 파격적이다.
여심을 자극하는, ‘달콤한’ 4 남자의 ‘아찔한’ 이야기!
공개 직후, 연일 포탈 검색 1위 기록하며 네티즌 관심 폭발!
<앤티크>예고편은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다. 예고편이 지난 24일 포털 사이트 다음에 미리 공개되자마자 <앤티크>는 연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영화검색 순위 1, 2위를 달리고 있으며, 개봉이 한달 넘게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던보이>, <고고70> 등 개봉을 코 앞에 둔 화제작들을 일제히 제치고 개봉영화검색순위 1위(Naver/Daum,9/26)를 기록 중이다. 또한 최다댓글/최다추천/가장많이본게시물(Daum9/26)에 일제히 랭크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가늠케 한다. 원작만화 팬들과 20대 여성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 꽃미남 4 배우들의 비주얼과 알콩달콩한 연기가 원작만화를 리얼하게 재현했다며 ‘기대이상’이라는 평가와 함께, <앤티크>의 포스터 이미지와 만화원작 이미지를 비교하거나, 주지훈과 김재욱의 격렬 키스씬을 캡쳐해 올리는 등, 벌써부터 여성 블로거들의 움직임이 바쁘다.
© 수필름 / 영화사 집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유나이티드픽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