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뱅크 잡 스페셜 메이킹 영상 공개!!
웰 메이드 스릴러가 만들어진 생생한 현장!
최적의 멤버로 구성된 스탭들의 열정!!
이번에 공개된 <뱅크 잡> 스페셜 메이킹 영상은 <원티드>, <핸콕>, <미이라3>의 제작사 ‘Relativity Media’ 멤버들과 <단테스 피크>, <리쿠르트> 등 액션 스릴러 장르의 흥행 감독 로저 도날드슨의 촬영 현장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스탭들의 인터뷰도 함께 감상 할 수 있어 영화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실화를 영화화 하는 것을 즐긴다고 밝힌 로저 도날드슨 감독의 인터뷰는 <뱅크 잡> 이 런던 로이드 은행 강도 사건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사실을 환기시킨다. 여기에 제작을 맡은 조지 맥킨도는 영화를 기획하던 70년대부터 딕 클레멘트와 이안 라 프라이스를 각본으로 점찍고 있었다며 시나리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인다.
서로에 대한 신뢰감을 자랑하는 배우와 감독
제이슨 스태덤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까지
이처럼 열정을 가진 감독, 35년 동안 준비해온 제작자, 최고의 각본가 등 최적의 멤버가 제작에 참여하게 되고, 이어서 주인공 제이슨 스태덤 캐스팅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액션 스타 이미지가 강했지만 그 만이 할 수 있는 색다른 스릴러로 <뱅크 잡>을 제안 한 것이다.
제이슨 스태덤과 로저 도날드슨 감독 사이에 형성된 서로에 대한 신뢰감은 촬영 현장과 인터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현장에서 서로 몸 장난을 치기도 하고, 인터뷰 자리에서는 서로의 재능에 대해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진짜 악당은 은행 강도 일당이 아니라 그 배후에 있는 사람들이라고 지적하는 제이슨 스태덤의 솔직하고 털털한 현장 인터뷰까지 확인 할 수 있는 스페셜 메이킹 영상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 시킬 것이다.
© 코랄픽쳐스 / 싸이더스FNH / Lionsgate / Relativ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