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4 기방난동사건 조선 히어로 영상 공개! 최강 히어로는 누구?!
들어는 보았소? 익스트림 캐릭터!
상상이나 해 보았소? 조선 최고의 히어로!
1724년 조선, 역사책에 깜박 기록하지 못한 최고중의 최고들의 화끈한 전국 평정기를 다룬 <1724 기방난동사건>이 이제껏 그 어느 사극과 영화에서도 보지 못한 기발하고 깜짝 놀랄만한 조선 히어로의 모습을 공개한다.
<1724 기방난동사건>의 조선 히어로들 중 첫 번째 주자이자 <300>의 레오니다스 왕도 깜짝 놀랄 조선 최고의 주먹 천둥(이정재)은 가벼운 몸놀림으로 순식간에 상대를 제압하는 강력한 액션과 예상치 못한 코믹 포스까지 분출하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맞서 막강한 재력과 세력을 자랑하는 명월향의 주인이자 조선 최고의 카리스마 만득(김석훈)은 사상 최악의 악당이라고 손꼽힌 <다크나이트>의 조커조차 ‘독한 놈’이라고 혀를 내두를 정도의 야비하고 싸가지 없는 모습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1724년 황진이와 함께 조선 최고의 미색을 겨루며 양대 산맥을 이루었던 조선 최고의 꽃 설지(김옥빈)의 익스트림 섹시는 조선 대표 기생의 쌍벽을 이루는 황진이에 버금가는 기세로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 고운 자태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섹시한 춤사위는 가히 최고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천둥을 위해서라면 죽음도 불사할 조선 최고의 의리 칠갑(이원종)의 묵직한 익스트림 포스는 물 건너온 훈남 히어로 ‘헬보이’까지 인정했다는 재미를 전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1724 기방난동사건> 속 조선 히어로들의 액션과 웃음의 활약이 기대되는 영상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여가고 있다.
©싸이더스FNH / 배우마을 / 건물과 사람들 / 베넥스인베스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