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을 향한 비밀스러운 유혹 영화 나의 친구, 그의 아내 포스터 공개!
하나 뿐인 아내, 둘도 없는 친구..
지나치게 친밀한 그들의 관계
단호한 듯 하면서도 눈물을 머금은 듯 슬픈 표정의 박희순, 도발적인 눈빛으로 미묘한 분위기를 내뿜는 홍소희, 무언가를 숨긴 듯 고민하는 장현성까지. 이들의 표정은 각 캐릭터와 그들이 품은 사연을 궁금하게 한다.
더불어 얽히고 설킨 세 남녀의 관계를 암시하는 듯한 독특한 배열의 타이틀과 ‘지독한 우정, 비밀스러운 유혹’이라는 태그라인이 함께 어우러져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여기에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었다…’는 카피까지 더해져 미묘한 긴장감을 낳으며 이들을 둘러싼 사건에 대한 호기심과 상상력을 더한다.
지독한 우정, 비밀스러운 유혹
영화 <나의 친구, 그의 아내>는 두 남자와 한 여자의 ‘지독한 우정’과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인해 드러나는 ‘내밀한 욕망과 유혹’을 담아내며, ‘지나치게 친밀한 관계’의 사랑과 우정, 치정을 오간다.
하지만, 단순한 치정으로 얽힌 섹슈얼한 이야기로만 섣불리 판단하면 오산. 친구, 가족, 연인 등 사회 속에서 다양한 이름으로 맺어지는 관계 뒤에 잠재된 이면과 내밀한 욕망에 대한 이야기를 성숙한 시선으로 다루고 있다. 대놓고 말하지 못했던 관계와 속내를 과감하고 도발적인 시각으로 그려내는 영화 <나의 친구, 그의 아내>는 관객들의 비밀스러운 욕망을 정면으로 파고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프라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