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의 친구, 그의 아내 도발적 소재 영화들의 연이은 개봉!

영화 나의 친구, 그의 아내 도발적 소재 영화들의 연이은 개봉!



최근 도발적인 상상력과 이슈의 쟁점을 지닌 다양한 영화들이 관객을 찾아가고 있다. 연기파 배우 장현성과 박희순, 그리고 신예 홍소희가 열연한 영화 <나의 친구, 그의 아내>도 11월 27일로 개봉을 확정하며, 이러한 ‘극장가의 도발’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영화는 남편과 아내, 남편의 친구 사이인 세 남녀의 섹슈얼한 관계를 통해 인간의 미묘한 심리와 욕망을 담아내고 있다.

하나뿐인 아내, 둘도 없는 친구
... 지나치게 친밀한 관계 속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욕망!



대놓고 말하지 못했던 관계와 속내를 과감하게 드러내며, 관객들의 비밀스러운 욕망을 정면으로 파고드는 영화 <나의 친구, 그의 아내>. 제목부터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임신한 아내(홍소희 분)보다도 친구를 더 신경 쓰는 재문(박희순 분)이나 그런 재문에게 경제적인 도움까지 아끼지 않는 예준(장현성 분)은 지나칠 정도로 각별한 관계. 이들의 ‘지독한 우정’과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인해 드러나는 ‘내밀한 욕망과 유혹’까지. ‘지나치게 친밀한’ 두 남자와 한 여자의 얽혀 있는 관계가 사랑, 우정, 치정을 오가며 관객의 가슴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자극적이고 도발적인 소재의 극장가 점령



아내의 이중 결혼에 대한 이야기로 일처다부제에 대한 논란을 일으키며 개봉 11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동원한 <아내가 결혼했다>를 시작으로, 동성 코드를 정면으로 다룬 두 개의 작품도 개봉을 준비 중이다. 케이크숍을 배경으로 남성들의 사랑을 다룬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와 열아홉살 두 소년의 동성애를 ‘로맨스’로 코믹하게 그려낸 <소년, 소년을 만나다>. 18세기 조선 풍속화의 거장 신윤복이 ‘남장 여자’라는 설정의 사극 <미인도> 역시 에로티시즘을 내세우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과거에는 금기시 되었던 이야기 혹은 섹슈얼리티를 전면에 내세우는 다양한 영화들이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가운데, 영화 <나의 친구, 그의 아내>도 이 같은 추세를 이어가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온라인 영화 합법 다운로드 파란닷컴제공


나의 친구 그의 아내나의 친구 그의 아내Paran
감독신동일
출연장현성,박희순,홍소희
가격2000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나의 친구, 그의 아내 극장개봉 2008년 11월 27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