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가 극찬한 MUST SEE MOVIE! 영화 오스트레일리 아!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가 극찬한 MUST SEE MOVIE! 영화 오스트레일리아!



세계의 여론을 움직이는 오프라 윈프리를 사로잡은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는 호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국 귀부인 새라 애쉴리(니콜 키드먼)와 거친 소몰이꾼(휴 잭맨)의 신분을 넘어선 운명적 사랑. 그리고 2차 세계대전의 폭격 속에 갇힌 이들의 험난한 여정과 도전을 그린 서사 어드벤처 로맨스.


미국에서 가장 막강한 영향력가진 대표적인 인물,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 전세계 여성의 오피니언 리더인 그녀가 <오스트레일리아>를 향한 전폭적인 지지와 응원에 나섰다. “웅장하고, 화려하고, 찬란하고, 눈부시며, 환상적인 대서사 로맨스”라는 감탄사를 연발하며, “이 영화는 영화관에서 꼭 봐야만 하는, 돈이 아깝지 않은 영화”라고 시청자들에게 강력 추천했다. 특히, <물랑루즈>에 이어 바즈 루어만 감독이 선보이는 서사적인 러브스토리와 환상적인 시나리오, 니콜 키드먼과 휴 잭맨이 선보이는 매력적인 캐릭터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최초로 미국에 공개된 <오스트레일리아>의 영상과 바즈 루어만 감독의 인터뷰가 담긴 메이킹 장면은 호주의 아름다운 대자연과 역사가 살아 숨쉬는, 혼신의 힘이 깃든 결과물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전세계 영화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Australia 극장개봉 2008년 12월 1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